티스토리 뷰

 

 

동성로핫도그, 배고플때 핫도그는 언제나옳다!

진짜 배고플때 한번씩

밥먹기는 애매하고~~~

뭐먹고싶고할때는 핫도그먹는게

딱!!! 이더라구욬ㅋㅋㅋㅋㅋ

요번에는 처음으로 가 본

동성로핫도그트럭!!!!

진짜 배고플때 핫도그는 옳다!!!

핫도그 넘 귀엽져?ㅋㅋㅋㅋㅋ

찹쌀반죽으로 사장님의 노하우로

더더 맛있따고하네용><

요렇게 직접!!!!

보이는 곳에서 소세지에

반죽입혀서 튀기는거 보이더라구용

깔끔하고 깨끗하고!!!!!

종류도많아요~ㅋㅋㅋㅋㅋ

뭐먹을까? 하다가

라면핫도그로 주문했어여><

캬 진짜 기대기대~~

넘나 현기증나요

빨리주세요 빨리ㅠㅠㅠㅠㅠ

짜잔!!!!!!

와 라면핫도그 진짜 맛있겠쪄?

보이기에도 진짜 바삭해보이고

정말.... 완전ㅠㅠㅠㅠ

소스는 설탕이랑 케찹, 머스타드!!!!

요렇게 해가지구

1,500원이라니~ㅎㅎ

와.... 이렇게 안에 치즈도 가득!!!!!

이월드에서 처음 맛 본 그맛인듯~~~

진짜 넘넘 맛났어요ㅠㅠㅠㅠ

진짜 넘넘 맛있는

동성로핫도그트럭!!!!

베고플때 딱~

맛있게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