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빼는법 -10kg

하루저장 2017. 9. 24. 06:00

다리살빼는법 -10kg

제 글을 보고 계시는 분이시라면!!

저 처럼 다리살 때문에 미칠 거 같은 분들이겠졍 ㅠ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런 글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믿기지도 않고 그랬거든요 

근데!! 지금은 이렇게 살빼고

후기를~ 쓰고 있네요 아하하하


저 진짜 날씬해지고 이뻐졌거든요^^

정말 다리살빼는법 하고 싶어서

지방 흡임만 안했지

모든걸 다 해 본거 같아요 ㅠㅠ

살' 자만 들어도 예민하게 구는 저였어요 

그 중 최고는 다리살 ㅠㅠ

그러다 아는 언니가 다리살빼는법으로

단백질쉐이크 먹으며 관리를 받고

모조리 다 뺐다는 말을 들었어요 


분명 나보다 더~한 하비 였는데 말이에용!!

쓸데 없는 존심에 가서 물어 보지는 못하겠고

혼자서 죽어라 단백질쉐이크 찾아 봤어요 ㅋㅋ

찾아 볼 수록 살을 뺀 사람이 많더라구요

음~!!

그래 에라이 나도 해보자!!!

찌니언니와 상담 하고선 바로 고고고!!


언니 따라 다리살빼는법 하면은 무조건 빠진다는 말 믿고

6주 열심히 했어요!

오호~정말 10키로 빠졌어요!!

너무너무 만족 했어요

앉아 있는 나랑 서 있는 나는 다른 사람이라 할 정도로

상하체 달라도 너무 달랐거든요

완전 불균형 ㅠㅠ

이걸 어쩌냐 했는데

다리살빼는법으로 언니랑 상담 할때도 솔직히 고민이 많았죠

근데 정말 진심 걱정 하나도 하지 마세요!!


언니가 진심으로 하나 부터 열까지 모두 알려주더라구요

처음부터 그말을 하긴 했지만

정말 끝까지 그 말을 책임 질 줄 몰랐어요 ㅋㅋ

지금까지 한번도 빠진적이 없던 

내 다리살이 빠지더라구요

언니가 꾸준히 일관성을 부르짖더라구요 ㅎㅎㅎ

매일이 엉망인 나에 식단이

다리살빼는법으로 단백질쉐이크를 

하루에 두번 규칙적으로 먹고

점심엔 밥도 먹구요~

오오오~

하는데 2주가 지나가고 몸이 변화는 느낌이 팍! 왔어요 ^^

자다가도 일어 나서 먹던 

탄수화믈 음식들을 안먹게 되고

단백질을 듬뿍 먹어 주었더니~

몸이 탄탄히 이쁘게 빠지더라구요 ^^



다리살빼는법으로 마신 허벌티는 

진짜 굿~!!!!

몸에 노폐물을

 하나도 안남기도 모두 빼 버려 주더라구요^^

운동도 하나도 안했는데

10키로 빠지고도 탄력으로 보인 이유는!!

알로에겔 듀오 같이 먹어서래요

진짜 일까 햇는데 진짜임 ㅋㅋㅋㅋ

다리살빼는법 하면거 가장 많은 감동은 준 아이들이죵 ^^

허벅지살들이 말랑히 말랑히 변하더니

사이즈가 줄어 들었어요


바지 입엇을때 불룩히 올라 오는 살이 없더라구요!!

셀룰라이트 그게 머에요??ㅋㅋㅋㅋ

그냥 언니 따라서 했어요

어려운건 시키지도 않아요 !!

(언니 말이 어려운거 하라면 다 도망 가서

쉬운것만 효율적인것만 하라고 한데용~ ㅋㅋ)

다리살빼는법 있네요!!

다이어트 한다는건 무조건 어렵고 힘든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ㅋㅋㅋ

언니가 알려 주는데로 다라 하다 보니 살은 빠지고

3개월 넘어 가는데

살이 더 빠졌어요~!

유지하면서 더 빠지네요 ㅋㅋㅋ

언니 너무 고마워요^^


언니 아니엿음 아직도

 이런글 보면서 저도 부러워만 하고 있었을꺼 아니에요

생각 만으로 소름 돋네요!!

언니랑 같이 다리살빼는법 해보세요

후회는 없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