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코치 밀착관리의중요성!

 

직접!!! 13키로감량 하고 유지까지

잘 하고있는!!!

저의 다이어트이야기 들려드릴까해여

 

 

저는 안내데스크에 2교대 근무로

진짜 매일매일은 피곤하게 병든 닭마냥....

20대 중반인데도 30대처럼

살아가고 있을때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맨날 지나가시는분들이

임신했냐고 물어보고,,,, 상처 많은 그런 사람이었어여

근데 허벌라이프를 만나면서

정말이지 하루하루가

넘넘 즐겁고 가벼운!! 그런사람이 되었답니당ㅎㅎ

 

진짜 이번에 다이어트하면서

느꼈던거....

허벌라이프코치 가 진짜 중요하구나~~

허벌라이프라는거

저는 처음들어봤거든요?

근데 주변에서는 진짜 많이 알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에 물어보니까

막 살안빠진다고~~ 그런소리도있고

또 다른 친구는 괜찮다고 해보라그러고

그래서 진짜 고민많이했어여!

 

근데 지금은 제가 그 코치

일하고 있다니 정말 신기해요!!!!

내 하루하루 인생을 바꿔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진짜 고민많이 하잖아요

근데 진짜루 제가 직접

다이어트부터 유지까지해보니까 

허벌라이프코치 밀착관리의중요성!

진짜 깨닫게되었어요ㅎㅎ

제가 했던 그대로~~~~

같이 다이어트하니까

정말 다들 살 잘빠지고 예쁘게 유지하더라구용^^

 

진짜 저는

 즐겁게 다이어트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맛있게 쉐이크마시구

기초대사량 높이고,

살도 더 잘빠지게 해주는

멀티비타민 꼭 챙겨먹구용ㅎㅎ

 

지금은 유지까지 완벽하게 해서

저는 더더!!!!

맛잇게 쉐이크 아침마다 먹고있쪄

 

다이어트 끝냈는데 왜 쉐이크마셔요?

하시는 우리 고객님들이 많으신데

평생 아침밥 안드실껀가용???

쉐이크 = 밥 !!!!

밥이기 때문에 매일 챙겨먹고있쪄ㅎㅎ

허벌라이프코치 밀착관리의중요성!

이런것때문이 아닐까요???^^

 

그리구 전체적으로 살쪄있었지만은

워낙에나

하체에 살이 몰려있어서ㅠㅠㅠㅠ

특히나 하체감량!!!!에 도움받은 알로에겔

진짜

허벅지가 반쪽됐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깜짝깜짝놀래여

7년만난 남자친구도 놀래여....

이게 무슨일이냐구여ㅎㅎ

허벅지가 진짜 반쪽됐다구><

 

그리구 진짜 좋은거는

지금처럼 이렇게 환절기일때!!!!

정말 비염과, 알레르기 심한 제가

그런거 없이 잘 지낸다는거에요!

알로에겔마시면서 면역력도 진짜 좋아졌어여

진짜 이거 안만났음 어쩔뻔했을까요

 

허벌라이프코치 밀착관리의중요성!

정말루 이렇게 제가 경험해본거,

저랑 같이 살빼고있는 친구들이야기~~

같이 들려주고 같이 즐겁게 다이어트하고싶어용^^

 

요건 정말 내사랑~~~~~

수시로 가지고다니고

늘 마시는 물, 허벌티에용!!!!

요거는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꼭 마셔야해요ㅎㅎ

진짜 요즘에 물 잘 안마시잖아요?

저도 일하면서는 완전....

물마시고 화장실가는것도 눈치보이고

또 움직이는게 귀찮기도하고....ㅎㅎ

그랬는데 그런거없어요~

화장실을 잘 가고 쉬를 많이 해야지!

노폐물도빠지고 살도 잘빠진다는 사실

물 마시기 힘들분들은 드루와 드루와~

 

저랑 함께한다면은 정말

물마시는거 어렵지 않게 잘마실수있어용!!!

허벌라이프코치 윤쑤언니와 함께

밀착관리의중요성! 한 번 느껴보셔용^^

 

1 대 1 의 맞춤관리!

정말 제가 했던 방법 그대로~

13키로 감량한 노하우 알려드려요ㅎㅎ

하지만!!!!!

각자가 가지고있는 몸 상태가 다르기때문에

꼼꼼한 상담이 필요하답니당~

언제든 고민하지말고, 부담가지기말고

연락주세용^^

 

특히나 다가오는 추석 전에

연휴다이어트!!!

길어진 추석연휴 예쁘게 보내야져~ㅎㅎ

13키로 뺀 허벌라이프코치 윤쑤언니랑

밀착관리의중요성! 을 느껴봅시당!!!!!

 

가을이 되면 몸이 지방을 쌓기 시작한답니당

그 전에 우리 얼른!!! 다이어트 시작해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