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솔직한 나에 이야기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면은 

살이 빠진다

안빠진다

요요 온다

요요 안온다

.

.

.

.

엄청난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정말 머 이래저래 말이 참 많다는건 

많은 사람이 먹었단 이야기겠죠 ㅎㅎ

제 성격이 좀 그래요 ㅋㅋㅋ

그렇담 나도 먹어 바야겠어

나 어짜피 양약 한약 다 먹었는데

그런 약보다는 더 좋겠지

하는 마음에 처음에 먹은건 사실이에요 

나는 무조건 다이어트 성공 하고 싶고

어떤 방법이든 성공 했다고  하는 방법은

 무조건 다 해 볼 생각 이었으니까요^^

그렇게 나의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시작 되었고

코치가 중요 하다고 해서

여기저기 상담 하면서 나와 맞는 코치를 찾았어요

찌니언니!!

먼가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야금히 찌는 내 살이 아니라 

어느날 정신이 들어 보니 불어나 있는 내몸이 너무 싫어서

하루라도 빨리 살을 빼고 싶은 마음밖에 없어서

몸에 좋은거든 나쁜거든 가리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나에게

내 몸이 건강해야 하는이유!!

살을 빼는 이유는 건강 때문이라고!!

미용은 덤으로 오는 거라고~

차분히 이야기 해주시는데 

아~ 진짜 나를 배려 하고 있구나 ...느껴져서

찌니언니와 함께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양약과 다른건

먹을 수록 건강해 진다는것과

나의 의지가 있어야 한다는것 ㅎㅎㅎㅎ

내 의지와 코치님 의지가 더해 지니까

살이 넘 잘 빠졌어요!!

10키로 빼기 진짜 되더라구요^^

하루에 두번은 쉐이크 먹고 

한번은 밥도 먹고 ~

약속이 있는 날에는 또 조절을 하구요 ^^

암튼 언니가 알려 주는데로 한달을 했더니

살이 빠지고!!!

몸매가 이뻐지고!!

컨디션이 좋아 졌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정말 제대로 먹고 

코치님 따라 한다면

너무 건강해 지고

살도 진짜 잘 빠져요!!

그 원리 알고 싶으시죠??

언니가 마르고 닳도록 이야기 해주는 원리 ㅎㅎ

이건 언니에게 직접 들으세요~

어째든 저는 찌니언니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했구요

너무 많은 살이 빠졌고

유지도 아주 잘 하고 있어요~!!!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면은 

무조건 성공이에요

우리 코치님과 상담 받아 보면 알꺼에요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