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에생긴 예쁜 옛날통닭집, 아이엠파인치킨

지나가다가

치맥하기 딱~좋은날씨네

요 문구보고!ㅋㅋㅋㅋㅋ

바로 들어가게 된

아이엠파인치킨 입니당

진짜 예쁜 옛날통닭집 이더라구용

통마리치킨, 순살치킨, 똥집튀김,

새우트럭,얼큰국물까지!!!

메뉴가 진짜 많아용

치킨집에서 이렇게 많은 메뉴가~

마침 방문한 날이

통마리치킨 50% 할인하고있더라구용

그래서 더!!!

거침없이 입장한듯ㅋㅋㅋㅋㅋㅋㅋ

짜잔~~~~

통마리세트도있고

순살세트도있네용

진짜 메뉴많져??

치킨집이아니라

그냥 술집인것같기도?ㅎㅎ

저희는 통마리치킨으로 바로 주문!

요렇게 귀여운

닭다리과자를~~~~

센스있네?ㅋㅋㅋㅋㅋ

그놈이 그놈이다

캬 이거 명언인데

친구들이랑 만나면

늘 하는 말......ㅎㅎ

이번에 시집가는 친구가 있어서

얼마전에 친구들 만났는데

이말이 공감가여.....><

짜잔~~~~

통통한 자태를 뽐내며

통마리치킨등장~!!!

옛날통닭생각하니

좀 더 크기가 크더라구용

샐러드도 같이 나오고

소스도 2가지 나옵니당

미리 준비해 준 장갑을 끼고

열심히~~~ 살을 발라봅니다

양이 꽤되더라구용

요렇게 통닭 찍어서 올리고

태그했떠니

국물떡볶이까지 서비스로 받았어여!!!!!

여기다가 통닭찍어먹어도

맛있떠구용~ㅋㅋㅋㅋㅋ

간단하게 2차하기 좋은 것 같은

아이엠파인치킨

잘먹었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