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침산동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내벤토]

 

안녕하세요^^

요즘 맛집이 많이 많이 늘어나고있는 추세!

 

맛집블로그도 얼마나 많이 늘었는지..

이러니이러니...

살이 주체할수없지 찌죠...ㅋㅋㅋ

 

하지만 포기할수없는 맛집투어!

오늘도 저는 맛집은 찾아 떠납니당..

 

오늘 찾아간 침산동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내벤토^^

 

지금바로 공유할께용~

 

 

짜잔~

우선 일본가정식이라고하지만

조금은 신기방기

 

오징어먹물로 만들어 튀김옷이

까만 까만 탕수육

 

일본가정식이라기보다...

그냥 퓨전음식인듯?

 

 

그리고 짬뽕도 있다능..ㅋㅋㅋ

일본가정식이라 이런거 시키면

안되는데 저는 한국인이 확실합니다

왜 이런거만 눈에 보이는지^^

 

 

하지만 일본가정식으로 나오는 메뉴도 주문!

2명이가 3가지의 메뉴라니...

살살살 거리면서 참 많이도 먹죠^^

 

하지만 맛있으니 위도 늘어나는법!

 

자꾸자꾸 들어가니 어느순간 다 먹었넨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남자친구와함께

좋은 분위기 즐기며

맛있는 음식 먹고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