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사람이면 다 아는 닭발맛집, 온달포장


진짜 오랜만에 닭발!!!

매운거 맛있는거 먹고싶어서

온달포장 다녀왔어욬ㅋㅋㅋㅋ

처음가보는 동생이랑 같이갔는데

두근두근~

대구사람이면 다 알듯?ㅎㅎ

원래있던 가게 옆에

또!!!! 다른 분점?이 생겼떠라구영

본점이랑 벽만 안뚫었지

진짜 바로 옆~ㅋㅋㅋㅋㅋ

짜잔!!!!

저는 이 집에 무뼈닭발을 사랑ㅎ여ㅠㅠㅠ

진짜진짜 맛있음

닭다리살도 넘 부드럽구용

그래서 무뼈닭발2개, 닭다리살1개

요렇게 주문햇찌용

기본상차림~~~

저 빨간 소스가 대박!

매운데도 계속계속 찍어먹고싶은

진짜 마성의 양념장!!

닭발이 살짝 매콤한데도

저거 찍어서

알배추에 올려먹으면 짱맛ㅠㅠㅠ

헤 요렇게 숯불에 구워서

가져다주신답니당!!!

밑에 따뜻한 불과함께~

숯불에 구워서

진짜 숯불향이 솔솔~~~

처음 와본 동생이 이거 진짜 대박이라고

집에서 닭발 자주 시켜먹는데

이 집이 진짜최고라몈ㅋㅋㅋㅋㅋ

닭다리살도 나왔어여!

진짜 부드러워용

이게 진짜 닭살인가? 싶을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넘 부드러움

요렇게 3인분이 한 가득!!!!!

진짜 여기 최고에용ㅋㅋㅋㅋ

요즘처럼 쌀쌀한 밤에

따뜻한 숯불 앞에서

먹는 닭발과 닭다리살이라니

정말 넘넘 맛나용

삼덕동 온달포장 최고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