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리새우덮밥이 또 생각나는 오이쏘이

진짜 오랜만에!!!

평일에 나가서 먹는 점심~ㅎㅎ

칠리새우덮밥 생각나서

반월당맛집 오이쏘이 다녀왔어용

진짜 이거 맛보면은

다시 안올수가없음~~~~~

칠리새우덮밥이 또 생각나욬ㅋㅋㅋㅋㅋ

날이 비도오고 쌀쌀해가지고

차돌박이된장찌개정식도 하나 주문하고

치즈감자고로케 2피스도 주문!

앞에 2팀 대기가있었는데

진짜 금방 빠져서 들어갔어용

저번에는 좀 오래기다렸었는데

완전좋음!ㅋㅋㅋㅋㅋㅋ

앉으면은 자리에 이미

물이랑 컵이 세팅되어있어요~~~

짜잔~!!!!!

금방나오더라구용!!!!

항공샷 비주얼 대박이져?

1인용 쟁반에 담겨져서 나오니까

더 좋은거같아용ㅎㅎ

짜잔~~~

덮밥은 비비지말고

그냥 숟가락으로 떠서 드시면되용

새우가 진짜 튼실하져?

완전 맛남ㅠㅠㅠㅠ

안에 들어가는 매운고추는

드시지말고 빼고!! 드셔야되용ㅎㅎ

짜잔!~~~~

차돌박이된장찌개!

진짜 날씨랑 딱 어울리는 메뉴~

고기도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고

이집은 뭐든지 듬뿍듬뿍 좋으다><

이것두 진짜 대박 맛나요

이것만 한 4개 시켜서 먹고싶음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토마토소스랑 치즈랑 같이

튀긴거는 늘 옳잖아여?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어여ㅠㅠㅠㅠ

이렇게나 싹싹비운 접시!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오이쏘이 정말 대박이에요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 가본 사람은 없을?ㅋㅋㅋㅋㅋ

칠리새우덮밥, 차돌박이된장찌개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