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변동에서 먹은 동궁찜닭 역시 찜닭은 맛있다

 

오늘따라 매콤하고 달달하고 먼가 착착 감기는

맛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런 맛은 역시 찜닭이잖아요 ㅋㅋㅋ

달달하고 짭짤하고 톡톡 쏘는 맛이랄까??

ㅋㅋㅋㅋ

암튼 그런 내 밉맛을 위해서 간 곳은

동궁찜닭이었어요~!!

ㅎㅎㅎ오늘은 살찌는 걱정 없이 치즈까지 올려서

맘껏 먹기로 했어요

머 ~이왕 먹는거 맛있게 듬뿍 먹어야징~~!!

밥도 하나 시키고 ㅋㅋ

친구들도 너무 좋아 해서 같이 먹는게 넘나 즐거웠어요

찜닭한점에 치즈까지 짭짭~!!

어찌나 입에서 녹던지 ㅋㅋ

원래 좋아 하는 음식인데다 오늘따라 양념이 너무 잘 베인거 있죠

깊숙이 베인 그 맛이 좋아서

밥까지 비벼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맛있는걸 먹을때는 너무 좋아요~

 

찜닭은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치즈도 있고 그냥도 있고 황금도 있고 ㅋㅋ

그냥 좋아라 하는 찜닭이라서

미친듯 먹었어요 ~^^

 

당면은 납작면~ 요곤 좀 내스타일이 아니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역시 양념은 쪽쪽 베여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는당면만 양념이 베이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바요~

서변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