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체비만탈출 13키로감량성공!

직장다니면서 찐 살이

그렇게 많이 찔 줄 몰랐어요.....

정말 내 몸무게는 한없이 올라가는구나를

진짜 뼈저리게 후회하고

살빼야된다고 생각은했지만

맨날 늦게마치고 밥시간 일정하지않고....

 

진짜 운동도못다니고 살빼는건

못하겠구나.... 생각하다가

윤쑤언니 만나게 되었어요!

처음에 허벌라이프 알게되었을 때

사실은 막 돈도비싸다그러고

먹는방법 관리해주는 사람따라서

살빠지는것도 다르다고 그래서

진짜 고민많이하고

할까말까 엄청 망설였었거든요~

 

근데 진짜 그런 고민이 너무 무색하게

윤쑤언니가 넘넘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고

저한테 필요한것만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용!!!

 

특히나 저는 하체비만탈출

진짜 시급했기때문에ㅠㅠㅠㅠㅠ

아침, 저녁을 맨날 굶거나 밖에음식사먹고

집에서 혼자 배달해먹고

그럴바에는 진짜 언니랑 제대로 한번 해보자고

제 의지를 마구마구! 불태워주셔서

진짜 그 돈으로 딴짓안하고

한 번 해보기로 생각했져~~~

진짜 꼼꼼하게 이것저것 챙겨주셨구

특히나 저는 막 오래못하는 성격이라

빨리!!! 끝내고싶어서

다이어트도 진짜 할때

확실하게 하자 싶어서~~~~

언니랑 이야기했을때

빨리빼고 빨리유지하는게

좋을 것 같다 하셔서 그렇게 결정했지용

 

그랬더니 진짜 대박!!!!!!!!

13키로감량성공했어요!

이게 진짜 무슨일이래ㅠㅠㅠㅠ

맨날맨날 진짜 몸 가벼워지느게 느껴지구

막 엄마가 놀라시더라구요

진짜 하체비만탈출 한 것도 넘넘 좋은데

다리뿐만아니라

몸 전체가 날씬해졌어옄ㅋㅋㅋㅋㅋ

오랜만이라그래도 한두달?

안봤던 친구들이랑 만나면은

친구들이 진짜 뭐했냐고 못알아보더라구요

그 기분은 진짜 ㅠㅠㅠㅠㅠㅠ

경험해본사람만 알꺼에요~~~

 

진짜 언니따라서 하길 정말 잘한듯!

그리구 진짜 내가 마음 약해지고

음식 앞에 있을때 언니한테 연락하면은

언니가 그 마음을 다 잡아줘요

진짜루.... 이래서 관리를 누가해주냐

중요하다구했나봐용!!!

진짜 다른거 한거 없어요~~~

아침, 저녁으로는 쉐이크 진짜 맛있게마시구

점심은 회사에서 건강하게 먹거나

하루정도는 도시락싸가서먹구

대신에 언니가 하지말라는거안하구

물!!!! 진짜 물 잘마셨어요~~~ㅎㅎ

허벌티 넘넘 맛있어가지구

물 쭉쭉마셨던듯......><

 

진짜 이렇게 잘챙겨주는 윤쑤언니

저 남동생만있구 언니는 없는데

진짜 좋은 언니 만나게 되서 넘넘 행복해요~

어떻게 이렇게 의지약한 제가

살을 뺐을까요.....

완전 신기방기!!!!!!!!!

 

정말루 즐겁게 행복하게 매일보내고있어용

진짜 유지도 어렵지 않게

넘넘 잘하구 있어서 가을 완전!

여리여리하게 보낼듯ㅎㅎ

진짜 넘넘 감사해용~~~~

저처럼 하체비만탈출하고

13키로감량성공 하고싶으면은

진짜 지금 시작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