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과빠른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추천

 


오늘은 제가 효과빠른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총 15kg 빼고 유지하고 있는 다욧트!!
효과빠른 다이어트식단 추천 해드릴께요^^

 


정말 남자친구 옷사이즈보다 제 옷사이즈가
더 커서 민망했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던 저..
효과빠른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이 너무 필요했어요.
다이어트를 안해본건 아니지만 매번 요요때문에
친구가 효과빠른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급한 나머지 바로 코치언니를 소개받아!
상담부터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상담을했는데
언니가 제몸에 맞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제 살을 확실하게 빼주신다는 말에 믿음이갔구요!
언니가 추천해준 한달프로그램으로 바로 주문했죠!!

 


정말 이번에 제가 결심했다는 마음을 아셨는지
택배도 하루만에 보내주시고 효과 볼수있도록
특별선물까지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스타트!

 


제가 제일 처음에 먹어던게 주스같은 알로에!
이게 그렇게 유명하길래 기대했는데
효과가 정말 기대 이상이더라구요!
전체적인 덩치를 줄여준다고 해야 할까?
잘 안빠지던 군살 허벅지살까지 쑥쑥빠지면서
바지사이즈가 무려 77에서 44로 줄어들었어요!!
대박스...이건 진짜 강력추천!

 


그리고 아침저녁 식다대용으로 챙겨 먹은건
쉐이크였는데 이게 생각보다 달달하니 맛있고
든든하기까지해서 잘 챙겨먹게되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는 입맛조절까지 도와줘
밤에 야식때문에 힘들어 할일없이 저는
총 두달만에 -15kg 감량에 성공!!

 


제가 효과빠른 다이어트식단 하면서 제일 좋다고
느낀게 바로 언니만의 일대일관리였어요


솔직히 의지도 약한데다가 어니가 톡이나 전화
다이어트밴드방 관리까지 안도와주셨더라면
금방 포기했을수도 있었을텐데 언니 덕분에 제가
살빼고 현재 6개월째 유지까지 잘하고 있답니다!


끝까지 저를 포기하지 않고 도와주신 코치언니!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효과빠른 다이어트식단 찾으시는 분들!
먼저 살뺀 선배로써 관리 잘해주시는 코치언니
추천드리고 갑니다~^^
꼭 올 여름엔 같이 비키니 입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