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즈가쫄깃~한 봉수아피자 대박!

진짜 넘넘 맛있는 피자집발견!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인생피자~

서변동 봉수아피자입니당^^

치즈가쫄깃~한 봉수아피자

동서변점, 연경지묘점이 따로있나봐용!ㅎㅎ

요렇게 맥주도 판매하구용

맥주도 포장해가면은 더 저렵하더라구용^^

우왕 메뉴진자!!!!!!!!!진짜

다양하죠?ㅋㅋㅋㅋㅋㅋ

배달앱에서 고르려고했는데

잘몰라서 못고르겠더라구용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용^^

빵먼저고르고 토핑고르고!!!!!!!

그래서 저는 바이트빵에다가

무료토핑인 불고기토핑과

천원 추가해서 파인애플!!!!

하와이안토핑 주문햇어용ㅎㅎ

20분정도기다리니 피자가 짠!!!!!!!!!!

사장님이 안이 너무 더워서

땀을 많이 흘리셔서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진짜 맛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넘넘 친절하시더라구용!!!!!!!!

오픈주방이라서

안도 훤~하게 보이고 가게가 깨끗햇어용^^

이건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우와 대바규ㅠㅠㅠㅠㅠ

사장님 이렇게 친절하시다니

넘넘 감사해용><

와... 집에와서보니

이렇게나 가득가득한

소스들이!!!!!!!!!!!!!!

피클이랑 파마산치즈, 핫소스뿐만아니라

요거트소스, 치즈소스, 갈릭디핑소스까지!

진짜 너무 많이 챙겨주시는거아닙니까???

진짜 감사해ㅠ용ㅠㅠㅠㅠㅠ

불고기랑 파인애플은 '같이하는것보다

요렇게 반반하는게 맛도 더 맛있다구해서

이렇게 반반으로 사장님이 해주셔썽용!!!!

추천해주신대로 하길 잘한듯!~ㅎㅎ

넘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진짜 치즈가쫄깃~한 봉수아피자

대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