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뜨끈한국물과 푸짐한건더기의 콜라보, 낙곱새전골 꽃바위낙지

나의사랑, 너의사랑 낙곱새!

점심특선으로 먹으면은

더 저렴하고 저렴하니 더 맛나고

그런거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칠곡 꽃바위낙지로 갔습니당!

산낙지로 만드는 전골도있구용!

저는 산낙지는 아니고

낙곱새전골 주문했어용~~><

원래 낙곱새전골은 8천원인데

점심특선으로 하면은

6천원!ㅎㅎ

6천원의 행복~~~~><

낙곱새2인분을 주문하고는~~~

기다립니당ㅋㅋㅋㅋㅋ

밑반찬이 세팅되구용!!!!

도라지무침 매콤하니 진짜 맛나용ㅋㅋㅋㅋ

곤약도 맛있구뇽~><

콩이랑 오이지도 맛나고!

자주 방문했더니

사장님이 알아봐주시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헤헿 친절하신사장님

낙곱새가 보글보글끓고있습니당

진짜 맛있겠져?ㅋㅋㅋㅋㅋ

와......

보글보글~

얼른얼른 끓어라 낙곱새얔ㅋㅋㅋㅋ

당면도 들어있구용

낙지, 새우, 곱창, 버섯도 푸짐하게!!

진짜 건더기 푸짐하져????

뜨끈한국물과 푸짐한 건더기의 콜라보

낙곱새전골 진짜 맛있어용ㅎㅎ

먹고나면은 볶음밥 먹어야겠져?ㅋㅋㅋㅋㅋ

볶음밥 진짜~

사장님이 맛있게 볶아주세용

부추넣고!ㅎㅎ

냠냠 맛있게 마무리는 볶음밥!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