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제가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을 쓸줄이야..!!
한달만에 정말 -11kg 빼고 유지까지 하고
저의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공유해드릴께요~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은 알고는있었지만
선뜻 하지는 못했었답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가 살뺀거 보고 저도
오호랏?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에 도전!


친구가 살 잘빼준다는 코치언니를 소개받아
상담을 먼저 바로 받을수있었답니다^^

 


상담 받는내내 정말 언니가 확실하게
살 빼주시겠다고 확신을 주시니까 믿음이갓구요!
코치언니도 직접 -9kg 빼고 지금은 복근 만들고
유지 중이라며 제 몸에 맞게끔 하나하나
플렌을 짜주셔서 정말 믿고 한달플렌을 질렸죵><

 


택배는 아주 꼼꼼하게 사은품가득해서 보내주셔
정말 언니 덕분에 기분좋게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한달플렌 택배를 받고
언니가 바로 전화가 오셔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꼼꼼하게 먹는방법 노하우까지 설명 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시작했구요~ 언니만의 살뺀 노하우들을
매일 제 몸에 맞게 체크해주시면서 알려주셔서

정말 어렵지 않게 쉐이크를 먹으면서 진행할수있었답니다!

 


아침 저녁 하루 2번  먹었구요~
무엇보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서 좋았구요
이게 밥한공기보다 칼로리가 작다는 말에 오
간식으로도 잘 챙겨 먹었답니다!
그 결과 한달만에 -11kg 뺏구요!


직접 관리 받으면서 쉐이크를 제대로 알고 먹으니
진짜 어렵지 않고 쉬워서 저에게 너무 좋았답니다!
왜 친구가 살빼고 좋다며 소개시켜준지 알꺼같다니깐요!

 


그리고 수시로 마신 는 생수를 먹지 않은
저에게는 평생물이 되었구여..데헷 ㅋㅋㅋ
허'벌'티를 자주 마시게 되니 입맛조절도 자연스럽게되고
피부좋아졌다는 소리를 너무 많이 듣고있어요 ㅋㅋ

 


그리고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
.. 이건 정말 대박아이!
쉐이크와 허브차 같이 먹으면서 정말 다이어트에
가속도가 붙는다라는걸 이로써 느꼇답니다!


사이즈가 줄면서 66사이즈를 입던제가 지금은 44사이즈!
왜 이걸 먹는지 먹고나니깐 알겠더라구요^^

 


지금은 여름에 입고 싶은 옷들 맘껏 입을 생각에
벌써 옷장은 여름옷으로 가득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혼자 했더라면 실패했을듯..


코치언니랑 소통하면서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매일 연락하고 다이어트밴드방까지 하면서
는 관리의 중요성이라는거! 깨달았답니다!


무리하지않고 쉽게 살빼시려는분들!
여자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제대로 알고 관리까지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추천 해드릴테니
여름오기전에 얼른 몸 준비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