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동 한우로 유명한 노란간판 [안동갈비&갈메기]

 

장기동에서 만나 한우집!

일명...저만이 정한 ㅋㅋㅋㅋ

노란간판 한우집이라고 부르는데용!

처음에는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곳인데

너무 맛있게 남자친구와 오게

되었답니당^^

 

그 이후... 한우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매일가자며...거들나게 생겼지만욬ㅋ

 

 

장기동 먹자골목 사이에있는 이곳!!

노란간판의로 안동갈비 & 갈메기

집으로 조금은 허름하지만

숨은 맛집이라고 볼수있죠!

 

 

부모님과 갈때는 원없이 가격 걱정없이

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와 둘이서 가니 10만원정도

나오더라구요

 

워낙...많이 먹어서..ㅋㅋ

 

 

저희가 주문한 갈비살~!

한우는 갈비살이죵

빛깔좋고!!!!!!!!!

 

 

참숯에 지글지글 꾸워서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다른 한우집도 맛집만

여기가 신선하고 정말 살짝익혀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녹아

맛집인정!

 

 

상차림~!

소소하지만 맛집!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한국인의 고기를 먹은뒤 된장말이는필수!

넘나 맛있는것^^

 

장기동 맛집 인정!

담에 돈벌어서 또 올꼐용 사장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