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이게최고지~

옷이 점점 얇아지고,,,,

짧은거 안입으면 더워서 못살겠고

그래서 진짜 올 여름은

나도 좀 벗고다니자싶어서

다이어트결심했어여!!!><

꼭 살빼겠다고 생각은햇지만

막상 할려니까 막막하더라구요...

근데 마침 친구가 다이어트하고있어서

친구소개로 만나게 된 윤쑤언니~~~

그 덕분에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찾았어여!!! 이게 최고지~

진짜 허벅지 넘 굵어서

맨날 가리고다니는데

진짜,,....ㅠㅠ 넘 싫었거든요

더운데도 막 가리고다녀야되고

추운데도 긴바지, 딱달라붙는거 못입으니까

맨날 스타킹에 반바지... 원피스나 치마

근데 지금은 글너거없어옄ㅋㅋㅋㅋ

유행하는것도 막 사입고

다리 신경안쓰고 옷입을수 있어서

그게 제일 좋아요!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집에서 진짜 쉽게했어요!!!!

요럴때 언니 만나가지구

한달에 10키로빼고!!!!!!!!!

근데 중요한거는

진짜 안어렵구여~~~

여름이라서 안그래도 땀 많이나고

운동하기 힘든데

그런거없었어여~~ㅎㅎ

진짜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이게 최고에여@!!

이거 소개시켜준 친구한테 진짜

맨날 고맙다그래여...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몰랐으면은

진짜 쎄빠지게 운동하고

살은안빠지고.... 좌절하고 그랬을듯ㅠㅠ

진짜 윤쑤언니 만나가지구 완전

넘넘 좋아여!!!!!!

요거는 진짜 하체살빼는데 좋다해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냉장고로 직행해서 마신 알'로에겔!!!

저는 제 허벅지가 빠진게

진짜 놀라워요...ㅋㅋㅋㅋ

정말로 이거는 안빠지는건줄알앗거든요

왜냐면은 진짜 딱딱하고 다 근육인줄ㅠㅠ

근데 이게 근육이아니라 살이래여

그래서 이거 살딱딱한거를

말랑하게해주면은

살잘빠진다그랬는데

진짜 알겔먹으니까 살확확빠짐!

첨에는 가격때문에 고민했는데

그 고민 왜했나싶어용

완전 인생템ㅠㅠㅠㅠ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성공해서 더더 좋아여!

역시 언니가 잘해주니까는

더 잘챙겨먹고햇던거같앙요~~~~~

처음에 언니가 짜준 식단대로

정말 매일매일 잘지켰어요@!@@

아침, 저녁으로는 꼭 쉐이크 마시구~~

어디 나가거나 데이트할때도

진짜 꼭!!! 챙겨나가서

한끼는 밥먹어도 2끼는 꼭~~~~

요거 쉐이크마셔썽요~ㅎㅎ

 

굶거나 운동하고 그런거없고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성공해서 진짜 좋아여~

 

진짜 맛있어가지구

남자친구가 먹어보더니 자기도 이거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먹고싶다고...ㅋㅋㅋ

그래서 사줬더니 7키로 증량했어여

말라서 막 힘없고그랫는데 이거먹으니까 좋대여

저는 10키로 빼고....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제가 넘 가벼워져가지구><

요거는 정말 수시로 마셨던 허벌티~~~

진짜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물 마셨어요~ㅎㅎ

물마시니까 진짜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넘 가볍고

특히나 배가 쏙 들어가서좋고

혈액순환이 잘안되서

막 발끝 저리고 다리 땡기고

그랬는데 물 많이 마셔주니까 그런게없어서

너무너무좋았어용!!!!!

 

진짜 저는 살빼는게 너무 힘들다고생각햇는데

힘들게운동안하고 다리살빼는방법

성공해서 넘넘 좋았어여ㅠㅠㅠㅠ

친구랑 같이 워터파크가서 예쁘게

비키니입을꺼에용~~~><

 

진짜 다들 다이어트성공하셔서

꼭!!!!

올 여름 가볍게 지나가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