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골레 스파게티에서 먹은 떠먹는 피자 이런 맛이 었구나

우리동엔 서변동에 있는 봉골레스파게티 ㅎㅎ

자주 가긴 하지만

떠먹는 피자는 처음 먹어 보았어요

말로 만 들어 보고 먹어 보니!

아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 구나 싶더라구요

여긴 처음엔 마시멜로를 주거든요

청므엔 어떡해 먹는 건지 몰라서 모짱 태워서 ㅎㅎㅎ

이제는 잘 구워 먹음요 ㅋ

빵도 주졍

조금 달달 하니 짭짤 하니 막이 좋더라구요

역시 빵순이 ㅎㅎㅎ

이것이 떠 먹는 피자!!

요즘 핫하다고 하는데

피자는 손으로 잡고 먹어야 제맛 이지 하던 저는

먹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먹어 보니 오~

이런 맛에 사람들이 좋아 하나 싶구나~

하더라구요

손에 묻히지 않아서 좋았고

무엇조다 아주 촉촉 했어요

치즈맛도 좀 다른거 같고 맗이에요

왠지 중독 될꺼 같은 그런맛이죠~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