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여!!

완모했던 수유부 인사 드려요 ㅎㅎ

완모 하면서 모유수유중 다이어트로

10키로 감량 성공 !!

모유수유 한다는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내가 해서가 아니라 ㅋㅋ

많은 것을 포기하고 해야 하는거더라구요

먹고 싶은 음식도 제한 해야 하고

밤마다 두세시간마다 깨서 수유 해야 하고 말이에요

엄마가 된다는건 축복과 동시에 또다른 고생 ㅠㅠㅠ

임신과 출산을 하면서 너무 좋았지만

늘어난 살 때문에 미치겠더라구요

출산후 100일안에 다이어트 해야 한다는

말을 들은거 같은데 모유수유중이라 진짜 !!

어떡해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살은 빼고 싶었고

이리저리 알아 보다가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으면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충분히 할 수 있다는거에요!!

처음엔 안무래도 신경이 좀 쓰여서

찌니언니랑 상담을 좀 길게 했어요 ㅎㅎ

찌니언니도 6살 딸이 있는데

언니도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딸도 같이 먹고 있는데

사진으로 보니 키도 엄청 크고

팔다리 쭉쭉 뻗어서 진짜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먹구 있다고!!

허벌라이프 회사가 아주 오래되었고

쉐이크 만드시는분들도 대단한 박사님들~

그말 까진 그러려니 했는데

호날두 선수가 모델이고

제품을 먹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진짜 꽤 괜찮은 식품 이겠구나 싶었어요

무엇보다 빨리 살을 빼고

좀 가벼워 지고 싶어서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시작 했어요 ^^

 

역시 살은 너무 잘 빠졌어요!!

찌니언니가 알려주는 방법으로

쉐이크 먹고 허벌티도 마시고

알로에겔도 먹었어요 ^^

모유수유중이라 다른사람과는 먹는 방법이

좀 다르더라구요

언니가 아주 꼼꼼히 알려 주셨궁

단백질 충분히 먹어주니!!

모유양이 늘었어요 ㅋㅋㅋㅋㅋ

이제는 수유복 임부복이 아닌

임신전에 입엇던 옷들이 쏙쏙 들어간담니당

그런 옷들을 졸업 한것만 해도

진짜 너무나~ 행복해요~!!

 

아이도 너무 건강히 크고 있고

모유수유중 다이어트 완전 성공 했담니다!!

언니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