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집에서쉽게따라하기!

와... 진짜 더워가지구

계속 실내만 찾게되는날씨에여ㅠㅠ

그렇다보니 더 움직이지도않고

계속 앉아만있고....

그러다보니 계속 살찌고 엉덩이커지고

허벅지는 굵어지고ㅠㅠ

특히나 앉아서 일하니까 더 그렇더라구용

근데 진짜 이번에는 마음먹고

살한번빼보자! 해가지구

진짜루 열심히 했떠니

와우,,, 진짜 예쁘게 살빠졌어용><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집에서쉽게따라하기!

진짜 넘넘 쉽더라구용ㅎㅎ

이제는 반바지입고 그렇게

막 힐!! 높은거 안신어두

진짜 예쁘게 다닐수있오용~ㅎㅎㅎ

그 전에는 진짜 아둥바둥...

발아프고 막 발가락 다까지는데도

힐신고다녔거든요ㅠㅠㅠ

 

그런데 이제는 그러지않아도되니

좋아용!ㅎㅎ

집에서쉽게따라하니 넘 좋더라구용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힘들지않게 할 수 있어용!!

진짜 그냥 언니가 시키는대로

하루 3끼를 잘챙겨먹었어용~~~

아침, 저녁 요거 맛있게 초코쉐이크먹고!!

점심은 언니가 알려준대로

도시락싸다녔어요1~~

혹시나 점심에 회사에서 같이 밥먹어도

다른거안먹고 밥종류먹거나

샐러드먹었어여!ㅎㅎ

 

저 진짜 맘 독하게먹고했거든요

그래서 친구들도 딱!!!

한달만 안만나고 내가 살빼면은

만나자구햇어요~ㅎㅎ

그랬더니 진짜

대박!!!!

13키로 ,, 한달에 13키로 감량했엉요!!!!

진짜 대박이져?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집에서쉽게따라하기!

진짜 넘넘 좋아용~~><

이거는 진짜 수시로!!!

언니가 매일 체크해주고

막 매일 얼마나 마셨는지 물어봐준

허벌티에용ㅎㅎ

 

요거마시니까 막 간식생각도안나고

밥도 막 많이 안먹고싶더라구용

저 라면, 콜라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라면이 별로 안먹고싶었어여

진짜 신깈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언니들이 막 놀래요.....

니가? 그러면섴ㅋㅋㅋㅋㅋㅋ

참는거아니냐고~

근데 제가 음식보고도 참지는않거든요

근데 진짜 그냥 참아지더라구용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집에서쉽게따라하기

진짜 어려운거, 힘든거 하나도없져?

 

 

이거는 진짜 단기간 감량하는데

진짜 도움 만히 받았어용

맨날 앉아있다보니까 허벅지뒤에

셀룰도 장난아니고 막 움직임이 별로없으니

딱딱하고 ㅠㅠㅠㅠ 허벅지가 특히나 고민이었는데

이거먹고는 진짜 말랑해지고

셀룰이 없어지는게보이면서

막~~~~

13키로감량을 한달만에했어요!!

진짜 최고임ㅠㅠ

 

정말 내 생에 이렇게

쉽게 다이어트 할 줄 몰랐어여

다이어트는 늘 어렵고 힘든거....

그런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전혀 그런거없고 넘넘 좋았어여^^

 

진짜 언니랑 다이어트하면서

다리살빼는최고의방법 집에서쉽게따라하기

더운 여름에 힘들지않고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여!!!

정말 올 여름 워터파크가는게

넘넘 기대되용

다들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바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