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생다이어트 방학지나기전에 성공했어여!

안녕하세여 저는 방학중인

대학생입니당~~~~

벌써 방학한지도 한달이 다되가는./..

이때까지 뭐 한것도 없는데ㅠㅠ

근데

진짜 하나는 확실하게 성공했어여!

바로 다이어트~~~~~

대학생다이어트 방학지나기전에 성공했어여!

이거 저에옄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뚱뚱한 줄은 몰랐어여

어떻게 이렇게나..

저 옷 입음 가려지는줄알았는데

아니었음@!!!!!!

사진보니 알겠네여ㅠㅠㅠㅠ

진짜 관리의 중요성을

이렇게 고민하고 막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만난 윤쑤언니랑 다이어트하니까

진짜진짜 방학지나기전에

내가 원하던 몸무게를 가지게됐어여!!!!!

지금은 진짜 친구들이 놀래여

어떻게 이렇게 살뺐냐구 궁금해하고

뭐했는지 물어봐가지구

막 귀찮....ㅋㅋㅋㅋㅋㅋ

진짜 윤쑤언니랑 같이 다이어트해가지구

매일매일 잘 지켰더니

살빠지더라구용 넘 신기했어여

 

저는 정말 언니가 하라는대로했거든요!!!

그랬더니 와.,...

아직 방학은 반도 더 남았는데

벌써 다이어트성공했어영~~~><

요거는 언니가 아침, 저녁으로 마시고

중간에 배고프면은 마시라고했던

쉐이크!!!

진짜 초코짱맛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맨날 이거 마시니까

막 궁금해서 먹어보더니만은

이거 이렇게 단데 살빠지냐구~~~

그래서 그렇다했져!ㅎㅎ

그 정도로 넘넘 맛있어용

근데 이게 칼로리가 낮아서 조절되니까

신기하구 막 아침에 먹어도 속도 편하고

진짜 좋더라구용^^

대학생다이어트 어렵지않더라구용~~

 

딴거보다 진짜 방학하니까./....

첨에 늦잠자서ㅠㅠㅠ 밥 챙겨먹기가

시간이 넘넘 애매했는데

쉐이크마시니까 그런것두없구

진짜 좋았어여~~~~~

진짜 요거대박이에여ㅠㅠㅠㅠ

저 막 그거 몸무게랑 재보니까

지방이 너무너무 많은거에....요

완전 충격 로리

 

진짜 그래서 이거 살빠질까했는데...

이게 먹으니까는 막 배도 부른게 오래가고~

그리구 언니가 이거 진짜

맨날맨날 빼먹지말구

먹으랬거든요!!!!

그래서 한달 꼬박 진짜 하루도 안빠지고

쉐이크랑 같이 태워먹었는데

완전 굿굿@!!!!!!!!!!!!!!!!!!!

얘는 막 죽는데서 세게 휘젓지도않았어요~~~

 

진짜 배랑 팔뚝, 온 몸이 쑥쑥

작아지는느낌?ㅋㅋㅋㅋㅋㅋ

그런느낌 처음이었어용

일어나보면은 살빠져있구, 가볍고

진짜 좋더라구용%^^

윤쑤언니 말 듣고 하길 넘넘 잘했어여ㅠㅠㅠㅠ

그 덕분에

대학생다이어트 방학지나기전에 성공했어여!

그리구 요거는 진짜 내 몸이에요

알바하면서도 가지고가고

친구들이랑 같이 만날때도 들고가고

진짜 늘 가지고다녔어여!!!!

 

허벌티는 맛도 좋아서

반은 엄마한테 뺏기고ㅠㅠㅠ

친구들이랑도 나눠마시구

진짜 좋더라구요

 

저 탄수화물 진짜 좋아하는데

탄수화물 별로안땡겨여 특히 빵!!!!

저 빵.... 빵순인뎈ㅋㅋㅋㅋㅋ

빵이 별로 생각안난다는거는

진짜 있을수없는일ㅋㅋㅋㅋㅋ

완전 신기방기에용~~~><

 

그리구 이거 진짜 뱃살 고민이엇는데

뱃살도 다 빼주고퓨ㅠㅠㅠ

진짜 넘넘 좋아여~~

지금도 허벌티는 수시로 마시고잇어용

그냥 물 마시는거보다

훨씬좋은듯!!!

윤쑤언니 말 들었더니~~~

진짜 이렇게나 방학끝나기전에

예쁘게 살빠져서좋아여ㅠㅠㅠ

담주에 애들ㅇ하고 놀러가기로했는데

친구들은 막 발등에 불떨어졌거든요

근데 저는 진짜 걱정없어여

그래서 더 좋은듯ㅋㅋㅋㅋㅋㅋ

 

진짜 올 여름부터는 늘

가볍고 즐거울꺼가탕용~~~

언니랑 같이 유지까지 잘해서

계속 날씬하고싶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