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없이다이어트 =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운동없이다이어트 =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

운동없이 다이어트 를 성공한자의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리얼 후기랄까..!!
처음시작은 운동없이 다이어트 를 위함이었지만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운동없이 다이어트 는 정말 어려운 것이란걸 깨닫고
힘든 운동이 아닌 일상생활 속에서 충분히
할수있는 버닝운동 위주로 하면서 다욧 성공!


누가봐도 비만이였던 제가..ㅋ
우량으로 태어나, 언제나 그 몸으로 인생을 살아오다
건강적으로 너무 안좋아져서,
뒤늦게서야 내게 맞는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당!!!
운동없이 다이어트 !!!! 그결과 총 -16kg 성공!!

 


엄마찬스로 시작하게되었는데
사실 엄마친구 추천이였어용ㅋㅋ
엄마도 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시작했고
비용이 들어가는거라서 저는 더...
부담을 가지고 시작했답니당..ㅎㅎ

 


이제껏 했던것 처음 혼자서 하는게 아니라
코치님이 계셧고 코치님이 운영하는 카페와 밴드
다른분들과 함께하는 거라서 성공한듯해용!


한달만에 정확히 -10kg 빠지더라구요!
엄마도 놀랄만큼 정말 대박임!!ㅋㅋㅋㅋ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후기 이렇게 시작!!
지금은 8개월째 유지중이구요!
이것도 무청 중요하더라구요!!


살뺴고 당장에 요요오는 그럼다이어트가 아니라
제대로 운동없이 다이어트 성공 해냈죵><
총 -16kg 살빠짐!!!


이렇게 빠진것도 놀랍지만..
유지까지 잘하고 있는거에 더 큰 감사하죵><


이제껏 내가 접해본 다이어트와는 완전 달랐어요!
경화코치님이 늘 옆에 계시고
1부터 100까지 모든걸 알려주시고 도와주셨구요!

 


굶어서 살빼는게 아니라 식사대용으로 먹는거다
놀라운맛과 포만감도 가득!!!
난 개인적으로 초코맛이 가장 맛있더라구용ㅋㅋ
처음엔 쿠키로 시작해서 그다음부터는 초코로~~
지금까지 초코쉐이크 넘넘 좋아한다구용!!ㅋㅋ


물이라곤 밥먹고 입헹구는 정도 먹었는데
지금은 물잘먹는 하마 못지않게 좋은습관도
코치님께서 다 잡아주셨답니당!!!
운동없이다이어트 나한테 많이 묻는다!!
그래서 한달만에 얼마뺏냐고!!

 


이걸 ㅋㅋ 사람들이 첫달하고 포기하게 되는경우가
많은것같던데 그래서 첫달이 가장 중요하더라구용!

난 한달만에 -10kg
총 -16kg성공!!


단기간에 빨리 빼길 원한다면
코치님께 필수로 첫 상담할때 애기해야해용!


내가 원하는 그리고 나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기에!!!
사람마다 체성분이 다르고
빼야하는 몸무게가 다르기에
시작하는 프로그램도 먹는방법도 똑같을수가 없다!

 


알고보니 우리코치님 이미 살잘빼준다고
소문이 자자하신 분이더라구용!!
손만대면 살은 다 빠지는듯 ㅋㅋㅋ


총 -16kg 성공!!


어마무시하던 내 뱃살과 허벅지
완벽하게 운동없이다이어트 성공 해냈어용^^
부위별 살빼기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코치님과 상담꼭하기 권해드립니당 ㅋㅋ

 


이번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는 나에게는 신세계!
사실 관리라는게 만나서 하는건줄ㅎㅎ
그리고 운동없이 식이요법으로만 살뺄수 있다는것도
대박 놀라운 사건임에 틀림없어용!!


코치님과 매일매일 전화 카톡하면서
사소한변화 나의 나쁜식습관과 생활습관들
다 바꿔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용><

 

▼▼▼▼▼▼▼▼▼▼▼▼▼▼▼▼▼▼
감량부터 유지까지 100% 책임관리 해주시는 코치님
뼈만빼고 다 빼주신다는게 사실이였음ㅎㅎㅎ
첫달 -10kg =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후기 감량!

▲▲▲▲▲▲▲▲▲▲▲▲▲▲▲▲▲▲▲


1:1 개인관리 해주시니 알려주시는데로
시키는데로만 하면 살은 무조건 다 빠져용!
상담은 무료, 코치님과 함께라면 무조건 성공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