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생 단기간 다이어트 (총 -12kg 감량)

 

학생 단기간 다이어트

▼▼▼▼▼▼▼▼▼▼▼▼▼▼▼▼▼▼▼▼


방학때마다 매번 놀러가는 1인인데..
늘 여행갈때마다 살빼고 갈껄...
하는 후회를 매번 했던 1인..ㅋㅋㅋ


대학성이 되고 방학때면 돈을 벌러..ㅋㅋ
편의점 알바를 하면서 날짜 지난 음식이
어찌나 많던지...이것저것 주워먹은 결과
살은 무한제로 찌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친구가 학생  단기간 다이어트 를
효과 볼 수 있다고해서 다른 방법과
알아보던중~ 우선 상담을 받았어용!

 


알아보던중 경화코'치님을 알게됬구요!
사실 비용이.. 두려워 우선 코치님께서 상담만ㅎㅎ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학생이라는걸 알기에
저에게 맞는 맞춤구성으로 부담없이
가성비 좋은 구성을 짜주시더라구용*_*

 


친구들이 많이 하는 단기간 다이어트라
저도 해보고싶긴 했는데 해볼줄이야!!
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거든요 ㅇ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코치님이 시키는대로 따라했구용!
학생 단기간 다이어트로 총! -12kg 빼고
여행까지 완벽하게 다녀왔답니당><!!!!

 


이제 학교 복귀만을 기다리며..ㅋㅋㅋ
살빼고 나니 학교갈생각에 셀레더라구용!
살뺀 나의 모습을 알아봐줄까..ㅋㅋㅋ
기대도 되고 특히나 무슨 옷을 입어도
핏이 산다는게 제일좋음!


살빼고 나면 요요때문에 고민을 하는데

 학생 단기간 다이어트가 좋은게
다이어트에서 유지까지 관리를 해주셔서!
한끼 쉐이크로도 유지기를 버텼답니당^^


그리고 살빼기로 맘먹고 여러 코치님들을
알아봤는데 말도 안되는 광고성 글들도 있고
코치님도 답이 빨리 안와서 상담 받기도 힘든데
제가 관리받은 경화코치님은 칼답..♥ㅋㅋㅋ

 


그래서 수월하게 관리까지 잘받고 유지까지
마무리 잘해서 이렇게 우리 코치님 자랑할려고
후기도 올린답니당 ㅋㅋ(코치님 사랑해요♥)


더운 여름날 운동하는건 정말 말도 안되는
고통인걸 알기에..전 똑똑하게..ㅋㅋㅋㅋㅋ


식단으로 경화코치님 관리 받으면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가벼움을
느낄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