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카페, 방해받지않는 조용한 공간 두낫디스터브

넘넘 조용한 예쁜카페,

동성로 두낫디스터브

입니당!!!!

진짜 예쁜카페,

방해받지않는 조용한 공간 두낫디스터브

넘넘좋아용ㅎㅎ

1층은 주문하면서 로비~~~~

2층은 라운지!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오용

저는 카페라떼!!!!!

더워서 아이스로 무조건 얼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넘넘 더워가지구

쭈~~~~욱 카페라떼가 필요했어용><

요기 포토존!!!!!

진짜 여기서 사진찍고 싶었지만ㅇ

혼자라서...

찍을 수 없었땁니당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은 꼭!!!

찍어볼거에용

요렇게 라운지 올라오니까

확 트인게 좋더라구용

헿.....  진짜 이뿌다용^^

카페~~~~라떼

진짜 기다리고 기다리던!ㅎㅎ

섞이기 전에 색이 예쁘죵><

여기는 화장실이 예쁘다구해서

또 방문해봣쪄~

진짜 이뿌더라구용ㅎㅎ

헤헤

여기서도 사진 찰칵찰칵~~~~

섞어도 짱짱 예쁨!

리드자체가 넘넘 이뽀용

카페 자체가 넘 화사하고 밝고

사진찍기 진짜 좋았어용

담에는 친구들이랑 꼭꼭같이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