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식단 어렵지않게 시작할수있어서 넘 좋구만!

어후 퇴근하고 오니 진짜 덥네여...

이렇게 더운데 비도 많이안오고ㅠㅠ

그래도 얼마전에 갔다온

홍콩보다는 날씨좋은듯!!

거기는 진짜.... 장마를 미리 경험하구왓어여ㅎㅎ

홍콩가서 사진찍었는데

마음에 들더라구용

진짜 저렇게 반바지 입는거 상상도못했는데

정말....

반바지만 입고 다니면서 여행하구왔어여!

 

다이어트식단 진짜 어렵지않게

시작할수있어서 넘 좋았구

다이어트성공해서가니까

더더 좋더라구용!!!!

제가 이랬거든요,,,

이것두 여행좋아라하는

남자친구랑 놀러가서 사진찍은건데

저렇게 뚱뚱한지 지금보니 알겠네요

저때는 몰랐어여ㅠㅠㅠ

저러구 좋다고 돌아다녔을 저를 생각하니

어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진짜 그런거없구

맨날 반바지, 치마만 입고싶어용

구두도 안신어두돼여!!

그 전에는 치마입고 반바지입음

무조건 구두나 높은거 신었거든요

왜냐면은 다리가 뚱뚱하고...

그러지않으면은 옷입으면

태가 안나니까여ㅠㅠㅠㅠ

 

근데 지금은 다이어트식단 성공해서

진짜 넘넘 좋아용!!!!!!!!

요게 제가 아침 저녁으로

먹은 다이어트식단의 핵심이랄까?ㅋㅋㅋㅋㅋ

밥이에여!!!

진짜 상차려놓고 밥먹는거처럼

쉐이크로밥먹구 비타민으로 채소먹구

단백질로 고기먹구 진짜

다!!! 골고루챙겨먹었어옄ㅋㅋㅋㅋ

 

그랬더니

힘도나구 막 점심먹기전에

뭐 먹고싶다는 생각도없구 넘넘 좋더라구용!

 

다이어트식단 어렵지않더라구요

진짜로 그냥 챙겨먹기만 하면 되는거였어요

내가 조금만 부지런하면되는건데

왜 이제야 알았는지....ㅎㅎ

요것두 진짜 게으른 저에게는 도전

도전이었어여!!!!!

진짜 물통을 들고다니는것두 귀찮아했는데

지금은 진짜 매일 들고다니면서

그런거없이

넘넘 즐겁게 물마시구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살빠진거같아여

뱃살이 진짜 많이 빠졌거드뇨~ㅎㅎ

이렇게 제 배가 날씬한 적이

태어나서 처음인듯...ㅋㅋㅋㅋㅋ

 

다이어트식단진짜 쉽고

간편하게!!! 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용ㅎㅎ

이거는 진짜진짜 최고

우리엄마가 더 좋아해서

맨날 냉장고에 가득...ㅋ.ㅋㅋㅋㅋㅋㅋ

위가 별로 안좋은 엄마가 진짜

이거마시고는 위 아픈것두 많이 좋아지구

저는 특히나 고민이던

코끼리뚱뚱이다리,,,,

허벅지가 진짜 예뻐졌어여!!!!!

다이어트식단에서 제일 제가 좋아하는거

알로에겔.... 진짜 최고에여><

 

이렇게 다이어트식단이 어렵지않다면은

정말 진작에 알았으면은///ㅠㅠ

주변에 친구들이랑 같이 하고있는데

넘넘 좋아혀!!!!

제가 해보구 넘 좋으니까 진짜

같이 하고싶더라구용ㅎㅎ

 

이렇게나 가벼워진몸으로

올 여름은 정말 가볍게 날 것 같아용!!!

다이어트 시작하시는 분들

진짜 지금 바로 시작해보셔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