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직접해본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_*

안녕하세요~

정말 어마어마했던 저!!!

살 빼고 싶은게 그게 참.,...

하늘에 별따기라지요..ㅠㅠ

어려서부터 남달랐던 하체비만

특히나 허벅지는 죽어라 안빠지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살이 점점찌니 허벅지뿐 아니라

뱃살까지 뭐...정말 총체적 난국...!!!!!

그래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알아보다가

경화코치님을 만나서 시작한게 대박이 나서!

총 -12kg 빼고 덩달아 허벅지살도 뺏답니당^^

 

정말 이런날이 오네용~ㅋㅋ

요즘 하루하루 너무 행복함!!!

태어나서 이렇게 날씬한적은 처음이라..!!

살찌기 전에도 통통했고 특히 허벅지!!

허벅지가 이렇게 뚝 떨어지는 날이 올줄이양><

거울보면서도 신기하구~!!!

이렇게 사진찍을때보면 더더 신가하다능..ㅋㅋ

 

내가 직접해본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성공하니

친구들이 저를 보면 아주 난리도 난리도 아님ㅎㅎ

어떻게 살뺀거냐며~! 울 코치님 소개 많이 해드렸죵!

언니 살 잘빼준다고 소문내고 다니거든욬ㅋㅋㅋ

안들어가던 바지 치마 다 입을수있구!

프리사이즈 고민하지 않고 입고싶은옷 다~

입을수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정말 전신성현한 기분ㅎㅎㅎㅎㅎㅎ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처음에는 저도 고민했죠

이게 유명하긴 하던데  정말 효과있을지 의문이였고

제가 잘 할지도 의문..;;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경화코치님이랑 상담하고 결정하게 되었요!

정말 언니랑 해봐야갰다 싶었어요!!!

언니가 방법도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지만

무엇보다 언니가 운영하는 다이어트카페 가

정말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용~

거기에 저 말고도 살빼는분들~!

이미 살뺀분들도 많이 있어서~

좀 더 자극도되지만 재밌어서 좋더라구용ㅋㅋ

덕분에 제가 열심히 했고 총 -12kg 감량 성공!!

 

내가 직접해본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하면서

그냥 경화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만 했구용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구

한끼는 일반식사로~!!!!!

그리고 는 수시로 마셔주었구용~!

이건 엄청 유명해서~

다들 아시겠지만 특히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톡톡히 효과본아이죵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사이즈가 줄어들줄 몰랐거든용!

이건 그냥 강추!!!!

그냥 이렇게 언니가 알려준데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잘 챙겨 먹고~

또 언니랑 연락도 매일 하고 ㅎ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고!!!!!!

예전에 다이어트 혼자할때랑은 완전 다름!!

혼자 다이어트 하지 마사구용!!

꼭 경화코치님과 시작해보세용^^

저도 정말 안빠지던 살이였는데!!!

결국은 총-12KG 빠지더라구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