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여름단기간다이어트 너무쉽게성공!

 

비가 오락가락.... 엄청 더운 여름ㅠㅠ

얼마전에 홍콩 놀러갔따왔어여~><

막 저번에 터키 갔을때는 무슨 사진이 다,,,,

두리뭉실하니 뚱뚱해가지구 너무안예뻤는데ㅠㅠ

이번에는 사진 진짜 많이 찍고

인생샷건져왔져..ㅋㅋㅋㅋㅋ

이게 다 여름단기간다이어트 너무쉽게성공 해서 그래요

진짜 여행가기전에 못할줄알았는데ㅠㅠ

성공해가지구 너무너무 좋아용^^

 

 

이건 작년 여름에 저....

휴가갔을때 남자친구한테

찍어달라구햇떤 사진이에용ㅋㅋㅋㅋㅋㅋ

예쁜줄알고 막 찍어달랬는데

저때는 몰랐어여....ㅋㅋㅋㅋㅋ

 

살쪘는지도 몰랐구...

지금보니까 저때가 정말....

아주 그냥 뚱뚱했네여;;;

하지만 막 힘들고 그런거없구

집에서 여름단기간다이어트 너무쉽게성공했어여!

진짜 우연하게 만난 윤쑤언니랑

같이 다이어트했더니

정말 예쁘게예쁘게 살빠졌어용><

 

 

언니가 진짜루 매일매일 아침마다 연락해주고

늘 아침, 점심, 저녁 챙겨주시고

컨디션체크해주고

막 화장실도 .... 물어봐주시고><

진짜 남자친구보다 더 자주 연락한듯ㅋㅋㅋㅋㅋ

 

진짜루 넘넘 고맙구 그래서

진짜 더 열심히!! 해야겠따는

생각들었던거같아용

처음에 막 3일째되니까 힘들고 그랬는데

언니가 격려해주고 잘하구있다고 해줘서

진짜 포기안하고 끝까지! 잘했어용~~~

 

요건 아침에 먹은 쉐이크랑, 듀오!!!!!

저녁에는 쉐이크랑 단백질먹었어여~

놀러나갈때도 요렇게 막

밖에음식 한 끼 먹으니까

두끼는 꼭!!!

 쉐이크 먹을라구 챙겨가고

그랬어여~~~~ㅋㅋㅋㅋ

그랬더니 진짜 몸도 넘 가볍고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좋고

붓는것도없고 넘넘 좋더라구용~><

 

진짜 어렵지않게

여름단기간다이어트성공했어용!!!

 

 

이건 진짜루 수시로

마신 물!!!! 내사랑 허벌티~~~~ㅎㅎ

진짜 넘넘 좋아여

막 뱃살빠지는차라고 유명하대서 궁금햇는데

맛도 좋구 막 물마시기 엄청 편하더라구용

그래서 맨날 들고다니면서

벌컥벌컥마셨어여!!!!

워낙에 몸무게가 많이나가가직,,,,,ㅎㅎ

진짜위도ㅁ낳이 늘어나있구

맨날 배고팠는데 물많이마시니까

배고픈줄도 모르구 하루 지나가더라구용

집에서 여름단기간다이어트 너무쉽게성공!

 

이거 진짜 대박!!!!!!

내 땐ㄷ땐한 살들 다 가져가주고

말랑하게 만들어준알로에겔~~

진짜 최고에용ㅠㅠ

이거 정말 맛있구 막 눈뜨자마자 먹고

물마시구 쉐이크 마시구

특히나 제 허벅지...ㅋㅋㅋㅋㅋ

뚱땡이 코끼리다리 정말 날씬해졌어용!!!!

진짜 최고~~~~

저는 이렇게 여름단기간다이어트 성공할 줄 몰랐거든요

근데 정말 쉽게 여행가기전에 성공해서

넘넘 좋았어용

 

언니가 맨날 연락해준 덕분이에요ㅠㅠㅠ

진짜 올 여름은 어디 많이 가구싶어요ㅎㅎ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윤쑤언니랑 다이어트해서 넘 좋았구

성공해서 더더좋았구!!!!

내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진짜 언니랑 유지까지 확실하게 잘해서

진짜 올 여름 가볍게 보낼꺼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