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허벌티 먹구 살 빠짐

다이어트란 놈에게 언제나 흰깃발을 흔들었어요ㅠ

언제나 다짐은 하지만 너무나 빠지지 않는 살 때문에

정말 미치는 줄 알았죠

나를 딱 미치게 만들었던 그 놈에 살이!!

허벌라이프 허벌티 마시면서

총 10키로 빼고

 

당당히 24사이즈 입는 여자 되었습니다!!!

저는 무작정 안먹으면 적게 먹으면

살이 빠지는 건줄 알았어요

기초대사량 일일영양섭취량 머 이런거 하나도 몰랐고

알고 싶지도 않았어요

그래 놓고 살은 빼고 싶었던 거죠 ㅠㅠ

지금 생각해 보면 진짜 용감한거 였어요 ㅎㅎ

그래도 다이어트는 하고는 싶어서 모두들 한다는

허벌라이프 허벌티 먹으려고

찌니언니랑 상담을 했어요 ^^

그게 정말 행운이 된거 같아요

찌니언니가 정말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셨어요

시작 하는 날부터 둘째날 셋째날 모두

곰꼼히 해주셨어요

나에게 꼭 맞는 방법으로요 !!

그냥 따라서 하다 보니 점점 살이 빠지더라구요

10키로 빼는게 진짜 불가능이 아니였어요!!

찌니언니가 알려준 대로

단백질쉐이크 하루에 두번을 먹었고

한번은 밥을 먹었어요

맛있고 든든히 먹으면서도 살이 빠지는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멀 먹든 어떤걸 먹느냐에 따라

살이 찌기도 빠지기도 하는 놀라운일 ~ ㅎㅎㅎ

허벌라이프 허벌티 좋다는건 알았는데

마시면서 진짜 느꼈어요

마실수로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지고

뱃살이 훅~ 들어 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채워주고

일일영양권장량 채워 주니

기초대사량이 올라가고 살이 빠지더라구요!!

 

아~ 포인트는 찌니언니가 알려주는 방법~!!

그대로 따라 먹었더니

10키로 빼기 된거에요

 

찌니언니 따라 하면 정말

살이 잘 빠지니까 꼭 언니랑 상담 한번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