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성로에서 만난 푸짐한 초밥정식!

오늘은 오빠랑 데이트!~

데이트하면서 뭐먹지하다가

새로생긴 식당 가보자!

해가지구~~~

둘다 좋아하는 초밥집으로 고고

동성로 라스또 입니당^^

메뉴가 깨알같이...ㅋㅋㅋㅋ

많더라구용><

저희는 연어초밥이랑

1인정식메뉴에 초밥정식 주문했어여!

인테리어가 완전 내스타일

넘넘 이뽀용~~~><

짜잔~~~~

요건 초밥정식!!!

진짜 푸짐하게 잘나오죠?ㅋㅋㅋㅋ

이렇게 한 쟁반에 잘나오다니

짱짱!!!!

그릇도 예뻐용~~~

요건 연어초밥~~~~~

연어도 저는 생연어만 나오는거봢는데

이렇게 종류별로나오다니!!!!

구운연어랑, 샐러드연어, 그리고 생연어

저 구운연어는 처음봤어여

구운연어초밥이라니!!!!!

캬~~~

두가지 주문했는데

이렇게나 푸짐하게나오다니용

완전 조으다

얼른얼른먹으십시당!!!!

캬!~~~

와사비 올려서

와사비 넣은 간장에 찍어서

진짜 부드럽더라구용!!!

막 살이 부서질꺼같았는데

그런것두전혀없고

넘넘 맛났어요ㅠㅠㅠㅠ

구운연어초밥대박!!!!

샐러드연어도 최고!!!!!

부드러운 소스맛이랑

연어의 고소함이랑

양파덕분에 느끼하지도않고

맛난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이렇게나깨끗하게먹었다니

진짜 넘넘 잘먹었습니당

위에 대왕커피에

당일 영수증 들고가면

커피가 천원할인도된대여!!!

 

동성로에서 푸짐한 초밥집 찾으시면

라스또식당 추천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