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노하우 알려드림

꺄악~!!!

이게 내다리~~~~

너무너무 자랑 하고 싶어요 ^^

어릴때 부터 남달리 발달 하는 허벅지때문에

진짜 우울 했거든요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죠

매년 여름이 오기전에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도전하고 또 하고

실패하고 ㅠㅠ

정말 구제불능인것인가?? 할때

친구 추천으로 찌니언니 만났어요 ㅎㅎ

찌니언니도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했다면서

노하우 모두 알려 주시더라구요

언니 옛날 사진 보면서 희망을 얻었다는건

안 비밀~ ㅋㅋㅋ

정말 나도 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거기다 찌니언니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 카페에서

많은 분들을 보면서 더 용기를 얻었어요

직접 다이어트 하고 있고

관리를 받고 있는 분들이 있어서

더 믿음이 갔던건 사실이에요^^

솔직히 이런 글을 많이 바온 저인지라 ㅎㅎ

 

그런데 지금은 제가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하고선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살 빼고 나니 머 못할꺼 없어욧!!

자신감이 넘치니 내사진 막 자랑 하고 싶고 ㅋㅋ

그런거 아니겠어요 ^^

찌니언니 따라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했고

저는 성공 했어요

성공 할 수 밖에 없도록 언니가 만들어 주었어요^^

하루에 두번 쉐이크 먹고

허벌티 마시고

알로에겔 들이키공 ㅋㅋㅋ

이 모든 박자가 착착 맞아 떠러 지자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되더라구요!!

어려운거 전혀 없었단 거짓말이지만

내가 할 수 있는것만 언니가 알아서

조절해 주었어요 ^^

 

무작정 어려운거 따라하는거 아니라

내가 할 수 잇는 범위 내에서

도와주시는거라 더 잘 할 수 있었어요 ^^

언니 진짜 고마워요

이런 다리 가질 수 잇도록 해주셔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