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E 내가 성공한 살빼는 최고의 방법:)

 

ME


이제 정말 더워지기 시작함..!!
아직도 정리되지못한 살들이 있다면..
불과6개월 전 저와같은 모습이라면
진짜 강추해드릴께용!!!!!!!!!


제가 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추천받앗던
덕분에
한달동안 -9.5kg 살빼기 성공했거든요!!


원래 뚱뚱한 애들 근처에는
뚱뚱한 애들밖에 없는데.......(찔림..)
제 주변에는 하나같이 다 날씬한 애들밖에 없다니..!
빨리 살빼고싶고 나도 애들처럼 먹는거
다 먹으면서 살 안찌고싶은데
나는 왜이리 먹는게 좋은지 ㅠㅠ
나를 탓할수없었고..사실 혼자 스스로 다이어트를
한다는게 자신이 없엇 이것저것 찾던중에
코치언니한테 상담을 받게됬어용~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하면 살뺄수있다는말에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도전하게됨!!


남들한테 애기는 안하지만 전 365일이 다이어트!
살이 안빠지고 혼자 시작하고 혼자 끝내고..
진짜 빨리 살빼고싶었고 나도 쫌 티나네..
다이어트가 됐음 좋겠다했더니
그게 이번에 마무리가 되었네용ㅋㅋ


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처음 추천받았을때
진짜 이거 먹기만한다고 살이 빠질까?
근데 정말 빠지더라구요,..ㅋㅋㅋㅋ
아니 일단 코치언니가 제대로 먹는방법을
알려주시니깐!! 그대로 먹기만 하면된다는거!!
그리고 평소 내가 하고있는 식습관이나 생활패턴에
맞게 언니가 매일매일 관리를 해주시기에
그대로만 먹어주면되거든요ㅋㅋㅎㅎ
어렵지 않아서 저도 한달동안 따라했구용~!
총 -9.5kg 살뺀 비결중 가장 큰 비결임!!

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라면
일단 를 두끼를 밥대신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 하면되요!
먹는방법이 어렵지 않았구
복잡하지 않아서 회사다니면서도 간식으로 먹고
그보다는 저는 맛있어서 더 잘 챙겨먹었어용!
먹는것만으로도 살뺄수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게 어디있겠냐규용 ㅋㅋㅋ


를 또 수시로 마셔주기때문에
입맛조절도 되고 야식생각안나서
넘나 좋은것이야><
그냥 물대신 마시는거뿐인데도
이렇게 조절이된다니깐용ㅎㅎㅎㅎ

살빼는 최고의 방법 하는동안
도 같이 먹었어요!
그래서 제가 한달만에 다이어트를
끝내버릴수있었다는거!!!!
진짜 안빠질것만 같던 뱃살과 옆구리살
그리고 허벅지살까지 진짜 남김없이
싸그리 빼버릴 수 있었구요!!!!
사이즈가 굉장히 많이 줄었어요!
저 진짜 놀랬다니깐요..ㅋㅋㅋ
이렇게 잘빠질줄이야,,,,!!!


살빼는 최고의 방법이 복잡하거나 힘들거나
하지않았어요!!!
내가 평소 먹는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있어
잘못되었거나 좀 더 도움이 되는팁은 언니가
다 알려주시기때문에 그대로 따라하기만하면
되는거였거든요!!! 물론 친구들과의 약속은 잠시
미뤄두고 다이어트집중했더니
한달만에 -9.5kg 감량하고 ㅋㅋ 이제 친구들과
함께 날씬이대열에 합류할수 있었쥬><
앞으로는 정말 다이어트때문에 골머리아플 걱정없어
너무너무 좋구용!!!!


언니덕분에 이렇게 살도빼고 유지도 할수있게되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는거예용ㅋㅋㅋ
언니한테 꼭 상담부터 받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