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리얼성공후기!! 13키로뺐어용

 

오늘 진짜 덥네용..ㅎㅎ

작년에는 더 더웠던거 같은데

그래두 올해는 내 몸이 가벼우니까

그렇게 덥다그래도 저는 덜더운거같아용><

왜냐면은 지방덩어리를

벗어버렸거든용!!!!

진짜.... 어찌다녔나싶어용,,,,ㅋㅋㅋㅋㅋ

지금은 저때가 생각이 안나는거같아용

다들 너 언제 살쪘었는지 모르겠다면서

수연코치님 만나서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성공해서

13키로뺐어용!!!!!!

 

이게 저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대박이죠

옆에있는 곰돌이랑 그냥

친구라고해도 믿겠어요아주그냥

내가 지금 봐도 진짜 저거 나 맞나?

싶을정도에용

세상에....

저러고 다녔다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에도 나만 더운 이유가있었어

 

 

근데 지금은 진짜 넘넘 가벼워용

지방이 13키로가 없어지니까

몸이 세상 가볍고

날아갈 것 같아용!!~~~~

엄마가 이제 그만빼라고

바람불면은 날아가겠다고 하시거더라구요....ㅎㅎ

그런소리 진짜 첨 들어봐여ㅠㅠㅠ

나 정말 다이어트성공했나봐요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리얼성공후기!!

제가 어떻게 했는지 알려드릴게용

 

 

처음에 언니랑 상담할때

꼼꼼하게 이것저것 물어봐주시고

저한테 맞는거 추천해주셔서

진짜 언니믿고 시작하게됐어요!!!

아침, 저녁으로 마신 쉐이크는

진짜 넘넘 맛나더라구용~~~~ㅎㅎ

놀러갈때두 꼭!!! 지켰어용

그랬더니 진짜 몸이 가볍고

아침에 눈뜨는게 다르더라구요~

눈이 정말 가볍게 잘떠져용!!!!

 

알람 5개 맞춰놔도 잘 못일어났는데

이제는 한개만 맞춰놔도 걱정없어여~~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먹으면서하니까

진짜 쉽더라구용!!!

 

요건 다 먹어가가지구....ㅎㅎ

언니가 체지방이 많아서 빨리 살빼고 싶으면은

듀오먹음 좋다구해서!!!!

먹게되었구요~~~

저는 저녁에 먹었어용ㅎㅎ

언니가 오전에 배가 많이 고픈지,

저녁에 자기전에

배가 많이 고픈지 물어보더라구용

저는 자기전에 뭐 먹고싶은 생각이 많이들어서

저녁이라고햇떠니!

그럼 저녁에 쉐이크랑 같이 먹으면은

살도 더 잘빠지고 좋다해서 먹었져

신기한게 쉐이크만 먹었을때도 좋았는데

중간에 듀오도 주문해서 같이 먹으니까

진짜루 사이즈가 쑥쑥줄어들더라구용

진짜 넘넘 신기했어용!!!

 

허벌라이프다이어트 리얼성공후기

진짜 대박이져?><

 

 

요건 언니가 수시로 마시라고했던

허벌티에용!!!

평소에 물 진짜 안마시고

커피 좋아하고~~~

간식 좋아하고~~~

야식 좋아하고~~~~

술 좋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안좋은거만 좋아햇네여....ㅎㅎ

근데 진짜 제 더러운 입맛을

이 허벌티 마시면서 바꿔버렸어용!!!!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진짜 제 건강까지 바꿔줬어용

진짜루 건강하게 막 싱겁고 그런음식이

이제는 입에 더 잘맞아요 신기하죠??

허벌티 많이 마시니까 몸도가볍고

배도 쑥쑥 잘 들어가구 좋더라구용^^

 

 

요건 진짜 제 허벅지....

허벅지랑 다리살 없애준

알로에겔이에용

이렇게 냉장고에 쟁여두고먹음....ㅋㅋㅋㅋㅋ

망고맛이라서 맛도좋구

아침에 일어나면은 알로에겔마시고

쉐이크마시구 출근준비하는데~

일어나서 바로 마셔도 위가 편안하구 넘 좋아용

그리구 허벅지 진짜 딱딱하고 승마살

최고였는데....ㅋㅋ

그 승마살이 말랑해지면서 막

살빠지더라구용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

 

 

 

허벌라이프다이어트 진짜 어렵지않져?

무려 13키로나.... 진짜 몸이 가벼워용

처음에 언니랑 통화하면서

진짜 꼼꼼하게 먹는법 설명해줘서 넘 좋았구

또 맨날 먹었는지 챙겨주셔서

더 좋았구용!!!!

언니 덕분에 이렇게 즐겁게 다이어트 한 것 같아용

진짜 올 여름 넘넘 가볍게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용

 

다들 이제 더이상 미루지말구

얼른!!!! 다이어트 시작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