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하고 푸짐하게 초밥 너무 잘먹고왔어요~

동성로에 지금은 공사하고있지만

시계탑쪽에 새로 초밥집이 생겼더라구용!

외관이 독특해서 지나갈때마다

여기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시간이 되서 방문했습니당~~~

영어로 적힌 메뉴를 밖에서도 확인 할 수 있어용

사시미, 초밥, 우동 등!!!!

일식메뉴가 가득합니당^^

동성로 라스또식당~~~

들어가는 입구 문도 예뻐용^^

나오면서 사진 찍었다는건...

안비밀~~ㅎㅎ

다행이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요즘은 인테리어가

예쁜 가게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용

라스또식당도 인테리어도 예쁘고

깔끔하니!!!!!

깨끗한 분위기였어용^^

메뉴판을 봅니당~~~

우동세트도있구, 1인정식메뉴도 있구,

스시랑 사시미만 따로도 주문할 수 있어용~

저희는 1인정식메뉴에 초밥정식이랑

스시메뉴에 연어초밥!

요렇게 두개 주문했어용^^

 

음식을 기다리면서

앞에 나가신 분들의 자리가 탐나서

한 컷....ㅎㅎ

넘 예쁘죠??

마주보지 않아도 나란히 앉아서

먹는 그 맛도 좋을 것 같아용^^

짜잔~~~~~

초밥정식이 먼저나왔습니당

푸짐해요!!!!

초밥은 물론 우동, 작은회덮밥, 튀김, 연어사시미, 샐러드까지~

만 오천원에 요렇게 나오는 거

괜찮지않나요?ㅎㅎ

한 상 가득 나오는거 보고 우와~~ 했어용

요건 연어초밥이에용!!!!

구운연어랑 위에 양파샐러드?가 올라간 연어,

그리구 생 연어까지~~~

연어도 종류별로 나오네용^^

이렇게 놓고보니

정말 푸짐하죠?ㅎㅎㅎ

한 쟁반에 이렇게 담아준까

깔끔한게 정말 좋더라구용!!!!!

구운연어에 와사비 올려서 한입 먹었어요

초밥집에서 구운 연어는 처음 먹어보는듯...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ㅠ

구운연어가 이런맛이었나요?

진짜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완전 짱짱!!!!!!!!!!

상큼한 소스랑 양파가 곁들여진

초밥도 음~~~~

부드럽고 맛있었어용ㅎㅎ

연어가 그냥 다 똑같은 생연어만 있는게아니라서

더 좋더라구용!!!!!

둘이서 이렇게 깨끗하게 클리어.....ㅎㅎ

초밥정식에 나오는 작은 우동이랑 회덮밥도 맛있고

샐러드도 상큼하더라구용!!!!

위에 대왕커피에 당일 영수증 가지고오면은

천원을 할인 해주겠소!ㅎㅎ

귀엽져???

커피 드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용

정말 넘넘 맛있게 먹었어용

깔끔하고 푸짐하게~~~~

라스또식당 또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