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살 빼는법 인정 확인 끝!

여름은 다가 오는데 너무 싫었어요

노출에 계절은 안오면 안되는 거냐고

소리치면서 내 다리 보고 짜증!!

오만상 부렸죠 ㅎㅎㅎ

그런대로 다른데는 바줄만 한데

다리!! 허벅지!!

진짜 진상 이었거든요

그랬던 내가 찌니언니 만나서

다리살 빼는법 하곤

늘씬 해졌어요!!!

여름만 있었으면 좋겠어용 으흐흐

겨울에도 핫팬츠만 입을 테야 ㅋㅋ

총 10키로 뺐는데

다리살만 다 빠진거 같네요 ^^

 

찌니언니 따라서 다리살 빼는법 하면

누구나 다 빠질 꺼에요!!

왜냐면 그리도 무시 했던 내다리도

진짜 이뻐졌으니까염~>.<

하루두번 쉐이트 먹고

알로에겔 마구 마셨어요 ㅎㅎ

살이 빠지는뎅~

움하하하 이리도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요???

찌니언니는 다이어트 카페를 통해서

식단 관리를 해주는데요!~

요긴 지금 현재 진행형인 분들과

이미 끝나신 분들이 모두 있어요 ^^

내 눈으로 보면서 같이 하니깐

은근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다 함께 다리살 빼는법 하니깐

싫증도 안나고 지치지도 않고 말이에요

찌니언니 관리 너무 좋구용~ㅎㅎ

 

정말 만족 스럽게 살을 뺐어요

찌니언니가 나에게 꼭 맞는 관리를 해주었거든요^^

그러니 살이 안빠질 수가 있나용~

 

여름이 기다려 지는

여름만 있었으면 좋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