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밤은짙고 술은차고 너가 보고싶다... 예쁜 동성로술집 보고싶다

드디어! 가본

동성로 술집 보고싶다

늘 가보고싶었는데 기다리는 사람도많고

그래서 한번도 못가봤는데

오늘은 마침 자리있어서 갔어요 오예!!!

앞에 둥근 달이 인상 적인 보고싶다

정말 예쁜술집이에용^^

취하고 싶은 밤

나는 별처럼 너는 달처럼~

자리로 안내받아 메뉴판을 봅니당

곳곳마다 있는 보고싶다

특유의 글귀~~~~

정말 좋아용^^

그냥 보기만해도 두근두근

메뉴에 목차가있어용!ㅋㅋㅋㅋㅋㅋ

part도 3 part 로 나눠져있구

싱기방기

메뉴판 마저도 특별한

동성로 보고싶다네용^^

메뉴판이 한 권의 책 같아요!

마치 시집같은느낌으로..//ㅎㅎ

요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남겨놓은

방명록이 있더라구용^^

볼펜있었음 나도 적고싶엇지만

그렇다고 볼펜을 달라고하기엔 넘나 귗낳....ㅎㅎ

보고싶다 플레이트 1을 주문하구용!

요렇게 크림생맥 1잔 주는 이벤트하길래

얼른 참여했지여!!!!><

기다려도 오지 않으면

버린게 아니라

아직 오고있는거야.... 캬 명언이네여

넘 마음에 와닿는말ㅠㅠ

안주가 나오면서

맥주도 한잔 같이 나왔어용

서비스라 그런가 더 맛나는....ㅎㅎ

맥주 한 모금 시원하게 들이키니 크~~

진짜 좋네용^^

플레이트가 나왔어용 대박!!!

어디서 막 갈비냄새가 나나했더니

요거엿나봐용ㅋㅋㅋㅋ

진짜 이거 밑에 양념된

상추샐러드? 상추재래기가 같이나와서

더더 좋아요!!!!

숯불향 가득 한 갈비

진짜 어디 다른데가서 먹는 갈비랑 다를게없는....

진짜 최고였어옄ㅋㅋㅋㅋㅋ

요것두 큼지막한 새우튀김과!!!!!

감자튀김이 따뜻할 때 먹으니까

진짜 맛나더라구용^^

이거 진짜... 감바스를

대구에서 먹고싶어서 찾아다녔는데

여기있다니 넘넘 반갑더라구요유ㅠ

감바스 진자 댑가!!!!

감자튀김이랑 같이 나온 빵을

여기 찍어먹으니까

살짝 매콤한 올리브오일과 새우가 톡 터지는게

넘넘 맛난다는ㅋㅋㅋㅋ

 

진짜 플레이트 세트시키길 잘했어용

넘넘 맛나게 잘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