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없이 성공한 허벅지살단기간에빼

 

오랜만에 컴백하는 블로그!

안녕하세요^^

다들 여름준비 잘하구 계셧나용!!

 

저도 이번 여름준비를 위해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도전하고!

성공한 리얼후기를 오늘 공개해드릴려고

컴백했답니당><ㅋㅋㅋㅋ

 

운동없이 성공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지금바로 알려드릴꼐용!!

↑↑↑↑↑↑↑↑↑↑↑↑↑↑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코치님

연락처(아무나 잘 안알려드려용..ㅋㅋ)

 

저는 뚱뚱한 편은 아니였지만

하체비만에 워낙심해서....

늘 고민이였어용 ㅠㅠㅠㅠ

사실 ..시술을 한적이 있답니다..

(공개하고싶지않았찌만...)

비싼돈 주면서 시술하면 정말

날씬해지겠찌 하며 기대감에 부풀어

했건만...!! 사이즈변화도 없고 ㅠㅠ

진짜 시술은 비추비추!!!!

 

그러던중 친구가 허벌알로에겔 먹어보라며

운동없이 성공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에는

대박이라며 추천해주더라구요

먹는걸로 뺼수있을까 했는데...

 

먹어본자만 안다는 허벌알로에겔!!!!

저도 한달플렌과 함께 알로에겔 한박스를

주문했꾸요!! 경화코치님 관리받으며

다이어트에서 허벅지살단기간에 빼기!

집중케어받았답니당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마지막이라 투자하고 했지만

정말 한달먹고나서 살도 빠졌지만

허벅지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어서..

와 이게 진작할껄 싶더라구요!!

 

한달만에 몸무게는 -5kg 빠지고

늘 라지를사고 허리를 줄였던 바지가

지금은 에스가 완벽하게 들어가는 여자로!

 

알로에만 먹는다고 빠지는게 아니라

하루 2번 쉐이크식사와 함꼐 먹어야

허벅지살단기간에뺴기 를 성공할수있다는말에

저도 같이 먹었구요!!!!

우선 너무 맛있어 저의 취향저격!ㅋㅋ

 

 

그리고 같이 먹었던 허브차와 함께

이건 정말 일주일만에 몸이 가벼워지고

쉐이크와 함께 허브차까지 정말

살빠지는 속도가 가속도가 붙어

쭉쭉쭉 속도가 붙더라구용><

 

이게 바로 그 유명한 허벌알로에겔!!

정말 먹어본자만 안다는 그느낌!!

정말 제가 운동없이 성공한

허벅지살단기간에빼기 성공하고

너무너무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 올린답니다 !!!!

 

정말 하체비만이시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