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허벅지얇아지는방법^^

 

갑자기 더워진 요즘,...

이제는 긴바지 입고 다니면 넘넘 더워용ㅠㅠ

근데 저는 이 더운 여름이 너무 좋아요

왜냐면은 반바지 마음껏입을 수 있짢아요~~~

진짜 반바지만 몇개샀나 모르겠어용

하체비만이었던 제가!!!

그런거 없이 너무 가볍게

짧은 옷 마음껏 입고다니거든요^^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허벅지얇아지는방법 성공햇어여~~~><

이게 다 윤쑤언니 덕분이에용ㅎㅎ

 

 

이제는 높은 구두 신지않아도

반바지 마음껏입을 수 있어용

살빼기전에는 무조건 반바지는 구두....

높은거 안신으면은 다리가 너무 굵고

안예쁘니까ㅠㅠㅠ

못입고 망설이고 그랬거든요

근데 윤쑤언니만나서 같이 다이어트하고나서는

그런고민 노!!!! 절대 걱정안해용

힘들게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바지 XS 사이즈 입으니까용^^

진짜 대박이죠?ㅎㅎㅎㅎㅎ

 

흔들린 ㅅ진에도

허벅지 퍼져보이거나

막 다리 굵어보이는 일 절대 없어여!!!!

어디서 누가 막 찍어도

이제는 상관없궄ㅋㅋㅋㅋㅋ

내가 오히려 사진찍어달라고 한다니까영

계속 사진 찍고싶구~~~

날씬하다는 소리 듣고싶고 그래요

애들이 그럴꺼면은 차라리 다 벗고 다니라며...

할수있음 그러고싶어용ㅎㅎ 헤.ㄹㄹㄹㄹ....

진짜 이제껏 늘 힘들게 운동하고 굶고 그랫는데

윤쑤언니랑 같이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쉽게!!!!

식단조절하면서 허벅지얇아지는방법 성공햇어여~~><

 

진짜 맨날맨날 연락하고 관리 해준

언니덕분에 이렇게 예뻐질 수 있었을듯....

진짜 저 의지박약이거든요~

근데언니가 매ㄴ일 물어봐주고

챙겨주고하니까 넘넘 좋더라구용^^

그리구 더 잘할 수 있겠다는 마음도 들구용!!!

중간에 포기하는 그런거 없이 끝까지 성공했어여><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진짜 다리 예뻐졌어용^^

 

 

아침, 저녁 수시로 챙겨먹은 쉐이크ㅔ에영!!!

맛잇어용...ㅎㅎ

맛있어서 진짜 계속 먹어도 질리지도않고

좋더라구용><

그리구 아침을 거의 안먹는 습관이있었는데

그런거없이 진짜 잘넘어가구 무엇보다

출근하기전에 그냥 시간안들이고 간단하게먹으니까

설거지많이 안나오고....ㅎㅎ

그게 제일 좋았어여

그리구 아침 쉐이크에 늘!!! 타먹었던 듀오~~

체지방없애준다고해서 진짜 잘챙겨먹었어용

그랬떠니 점심에 폭식하던습관도 없어지고

배부르면 숟가락 똭! 놓게 되더라구용><

진짜 신기방기~~~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없이 살빼기

진짜 쉽죠?^^

 

그리구 진짜 수시로마시고

늘 가지고다닌 허벌티에용ㅎㅎ

물 많이 마시니까 화장실도 잘가고

피부도 좋아지고 넘 좋더라구용^^

그리구 다른거보다

간식안먹게되니까 좋았어여

제가 주는 간식을 거절할 줄이야...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에용

이런적없었는데 정말 신기해용!!!!

 

 

그리구 요건 저의 다리살빼는데 한 몫한 알로에겔~~~~

진짜 대박이에용ㅎㅎ

냉장고 열면은 늘 보이는^^

진짜 최고의 효과보게 해준 제품아닐까싶어요

다리가 정말 땐땐하게 뭉쳐있고

허벅지뒤에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장난아니었거든욬ㅋㅋㅋㅋㅋ

근데 알겔ㅇ마시고 그런거 없어지면서

다리살 정말 예쁘게 빠졌어용^^

 

다리살빼는최고의운동 없이 허벅지얇아지는방법

진짜진짜 너무 쉽더라구용!!!

그리구 윤쑤언니랑 같이하니까

더더욱 좋앗꾸용^^^

진짜 이제는 더이상 가릴 수 없는여름~~~~

꼭!!! 하체비만 탈출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