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변동 서변집 집밥 같이 맛있어요

정말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진짜 집밥 갗아서 너무 좋아 하는곳이에요

정갈 하지만 맛도 아주 좋거든요

더 좋은건 착한 가격 ㅎㅎㅎ

 

진짜 저렴 하지 않아요?/

요즘 이렇게  잘 먹으면서

이런 가격 드물 잖아요 ㅎㅎ

점심메뉴로 너무너무 좋아요

자주 종종 먹는 서변집 이람니다

반찬도 진짜 많아요

우리 엄마도 이렇게 많은 반찬은 잘 안해 주거든요

내가 주부가 되고 보니

이먼큼 반찬 하는게 얼마나 힘들줄 알죠

 

집에선 국과 밥 김치 마능로 먹는일이

많은데

여기 가면 정말 다양한 반찬을 먹는다는~ ㅎㅎ

솔직히 집보다 더 잘 먹는거 같아요

메인~ 두둥 ㅎㅎㅎ

오늘도 진짜 맛있게 많이

점심을 먹고 왔어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