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식단 으로 10키로감량했어요!

진짜 내 몸.... 무거워서 어찌다녔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작년 겨울이라니....

정말 옷도무거운데

몸도 무겁고 아휴..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진짜 너무너무 가벼워용!!!!

안 맞아서 버릴려고 햇던 예쁜옷도

안버리고 다 입을 수 잇구용><

정말 넘넘좋아용!!!!!!

이게 다 허벌라이프식단 덕분이에용

진짜 수많은 다이어트를 섭렵했지만ㅇ

이렇게 관리해주고 걱정해주는

코치언니만난게 진짜 복인거같아용

제가 10키로 감량하는데 정말 정말

많은 도움받았떤 쉐이크랑 듀'오에용!!!!!

진짜루 식탐도많고 많이먹고 자주먹고

정말 술좋아하는 술쟁이에....ㅋㅋㅋㅋㅋ

진짜 안좋은거는 다 하는 그런 사람이었는데

이거 먹으면서 정말 마싱ㅆ게

배안고프게다이어트했어용

저는 진짜 이런 좋은 다이어트 첨봐용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한지><

 

아침에 쉐이크링 듀'오 같이 섞어먹었어용

듀'오가 체지방을 없애준다해서 먹었는데

정말 살잘빠지더라구용ㅋㅋㅋㅋㅋㅋ

점심은 회사에서 밥먹구~

저녁에 퇴근해서 집 와서 단백질'쉐이크마시궁!!!!!

허벌라이프식단 진짜 최고의 다이ㅇㅓ트인듯~~~

그리구 요거는 진짜 수시로 마시더 ㄴ허벌티!!!

랑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었던 알로에'겔~~~

허벌ㅌ는 진짜 맥주를 물처럼 마시던 저에게

정말정말 필요했떤거였어용

허벌티마시니까 간식도 별로안땡기고

물도 잘마시게되궇ㅎ

맥주도 별로 생각안나더라구용!

그리구 좀 더 빨리 살빼고싶으면ㅇ은

언니가 추천해줬던 알로에'겔 먹으면

진짜루 좋아용

아침에 ㅈ속도 편하고~~~~~

살이 말랑말랑해져서 잘빠지더라구용 신기방기

허벌라이프식단 으로 어렵지 않게

10키로감량했어요!

 

혼자하는게아니라

코'치언니랑 같이하니까

더더욱 포기안하고 쉽게 했던거같아용

늘 챙겨주시고 걱정해주시고

진짜 넘넘 좋았어용><

허벌라이프식단 으로 정말 쉽게 다이어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