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살빼는운동 안하고 허벅살빼기 성공 노하우

 

안녕하세요!!!

허벅지살 빼 보려고 갖은 노력을 했던

저 !! 인사 드림니당 ㅎㅎ

 

종아리 까지만 보면 이뻐요

위로 갈 수록 감당이 안되요 ㅠㅠ

그랬던 저두 허벅지살빼는운동 하나도 안하고

허벅지살빼기 성공 했단거 아니겠어요

 

체중은 9키로 빠졌구요

사이즈는 66에서 44반이 되었담니당

 

너무나 놀라운 ~ ㅎㅎㅎㅎ

예전엔 살이 빠져도 허벅지는 안빠지고

상체만 빠져서

진짜 슬프게 만들더니

이번엔 허벅지살빼는운동 안하고

허벅지살빼기 되더라구요

 

살이 빠지려니 이렇게 빠지는구낭

대박이구낭 ㅋㅋㅋ

언니가 알려주는데로

하루에 두번은 쉐이크 먹었고

한번은 밥 먹고

 

추가로 알로에겔과 듀오 허벌티 먹었어요

먹으면 먹을 수록 살이 빠진다고??

처음에 시작 할때 언니가 한 말이 었는데요

이게 먼말인가 했어요

어떡해 먹는데 살이 빠지지???

 

먹으면 찌는게 정상 아닌가???

근데 아니더라구요

이번에 허벅지살빼는운동 안하고 허벅지살빼기 하면서

배웠어요!!

 

영양이 채워지고

그육과 체지방이 분리가 되면은 살은 빠진다는것을요!!

무작정 굶어서는 진짜 안빠진다는걸

온 몸으로 느꼈어요 ㅎㅎ

 

거기에 언니에 노하우~

오후~!!

이걸 절대 무시 할 수 없거든요 ^^

우리 언니 진짜 많은 노하우에

내가 지치지 않도록

무조건 성공 하도록 만들어 주었어요 !!

언니가 없었다면

9키로 빼는거 진짜 상상도 못하죠

거기에 허벅지살 뺴는거

꿈도 못꾸죠

10년동안 시도 했는데 실패 한걸요 ㅎㅎ

 

이번에 허벅지살빼는운동 안하고 허벅지살빼기 성공 한건

모두 언니 덕분이에요!!

언니 너무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