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알로에겔 효과 최고! 13키로감량한 솔직한후기

 

대박 일년 전 나의 모습....ㅋㅋㅋㅋㅋ 과

지금의 모습

진짜 사람들이 깜짝깜짝놀래요

이거 누구냐곸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본 사람들이 막 어디아프냐고

왜이렇게 살빠졌ㄴ고 물어보더라구용

그냥 전 우연히 알게된 코치언니랑

다이어트했을뿐인데!

 

허벌라이프알로에겔 효과 최고!

진짜 효과 제대로봤어요~ㅎㅎ

게다가 13키로감량까지 했답니당~

 

 

진짜 이렇게 반바지.... 입고 막

위에꺼 안에 넣고 입는게 소원이었거든요

난 언제 저렇게 입어보나...

맨날 지나가면서 예쁜언니들 보면은

부러웠는데

이제는 그런거없어요!

제가 그렇게 입고다니니까요~ㅎㅎ

 

허벌라이프알로에겔 유명하다는건 알고있었는데

제가 직접먹어보니까 진짜 효과 최고더라구요!

 

정말 아침, 저녁 밥대신 먹은

쉐이크랑 단백질이에용!!

이번에 언니가 추천해줘서 초코맛나는 단백질같이먹었는데

넘넘맛있어용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배도 부르고!

막 배고프게하는 다이어트싫었는데

그런거없이 정말 신나게 다이어트한 거 같아용

 

점심은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정말 건강하게 도시락싸다니구용

언니가 막 그런 식단 레시피까지 알려주고

세세한거까지 신경써주셔서

넘넘 좋았어용><

 

정말 뒷모습 이제는 예쁘죠...?ㅎㅎ

저는 진짜로 만족해용ㅠㅠ

다리뒤에 셀룰라이트도많고

막 너무 굵고..... 진짜 싫었거든요

뒤에서 막 수근거리는거같고

근데 이제는 그런거없어용!ㅎㅎ

셀룰라이트? 그게ㅝ죠?ㅋㅋㅋㅋ

진짜 허벅지 저엉말 매끈해졌어요!!!!

허벌라이프알로에겔 효과 최고! 에요 진짜~~~~~

저는 진짜 내 다리살 못뺄줄알았거든요

근데 이렇게 다리 예뻐지다니

넘넘좋아용ㅠㅠㅠㅠㅠ

 

언니가 정말 정말 허벅지살빼는데

강추해준 알로어ㅔ겔!!!!!!!

진짜 최고에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들도 이제 여름다되가니까

막 다이어트급한가봐용

그래서 우리언니 소개시켜달래서 소개시켜줬어여

다들 알로어ㅔ겔 먹으면서 다이어트중이져!

허벌라이프알로에겔 효과 최고! 친구들이랑 같이

효과 보고있엉요~ㅎㅎ

저는 13키로감량한 게 진짜 안될줄알았거든요

정말정말신기해용

 

그리구 진짜 물 안마시던 제가

물 잘마시게된거는

매일매일 연락해주는 언니의 카톡이랑

허벌티덕분이에용!!!!!

진짜 물 대신에 맨날 콜라먹고 맥주마시고

물은 거의 안먹었는데

지금은 다른거안마셔용 음료수대신

허벌티마시면서 정말 피부도좋아지고

팔뚝이랑 뱃살도많이빠지고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ㅠ

 

맨날 챙겨주고 연락해주는 언니덕분에

이렇게 허벌라이프알로에겔 효과 최고! 인거

확인했지여~~~~~~~

정말정말 이제는 마지막다이어트!

언니랑 하시구 꼭~~~ 다이어트 졸업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