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 뱃살빼는운동없이 쉽게 뱃살빼기~

날씨진짜더워서 이제는

선풍기틀고 안자면은 더워용ㅠㅠ

이렇게 더운데 저 진짜 반팔티

바지안에 넣어 입은 적 없었거든요~ㅎㅎ

왜냐면은 배가 너무 튀어나오니까....ㅠㅠ

근데 지금은 저렇게 위에 옷

바지안에 넣어입어도 전혀걱정없어요!

진짜 단기간에

힘들게 뱃살빼는운동없이 쉽게 뱃살뺐어용!!

아침, 저녁으로 나의 밥을 책임져준

단백질쉐이크에용!!!

위가 진짜커가지구 이거먹고

배가 부를까햇는데

단백질같이 넣어서 먹으니까 배부르고

진짜 하루가 든든해용

아침 일어나기 진짜 힘들었는데

몸이 너무너무 가볍더라구용^^

점심은 회사에서 그냥 밥먹구~~

아침 저녁 조절하는데 그것도 먹으면서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니까 넘넘좋았어용

특히나 체지방이 40프나되서

완전... 몸뚱아리에 지방밖에없었는데

진짜 내 그런 둥그런 배를 없애준

진짜 너무너무 좋은 듀오ㅠㅠㅠㅠ

이거때문에 진짜 효과많이봤어용!!!!!!!!!

저 정말루... 뱃살 고민 너무 많았거든요

임산부냐고 막 사람들이 상처주는말도 많이ㅎㅆ는데

단기간 뱃살빼는운동없이 쉽게 뱃살뺀거는

다 이 듀오덕분이에요1!!

체지방을 없애주니까 하루에한번먹으면되고

배도부르구용~~

그리고 막 상체살, 뱃살빼는데

물마시면좋다고하잖아요!

근데 물이 그냥 물마시는게 아니고

좋은물 건강한물마시는거래요~

그래가지구 진짜 지금도 좋아하는 허벌티!

이거는 우리 가족 모두가

물로마시는거에용~ㅎㅎ

허벌티진짜 최고!!!!

수시로 언니가 마시라하는만큼

늘 가지고다니면서, 일하면서도 마셨어용

마실때는 되게 배부르고 막 배나오는느낌인데

담날되면은 배가 쑥!! 들어가있고

진짜 쇄골이 나오더라구용...ㅎㅎ

단기간 뱃살빼는운동없이 쉽게 뱃살빼기 정말 좋아용!!

그리구 요건 더 빠르게 뱃살빼준

알로에겔이에용~~

요거는 식습관이 진짜 좋지않았던

저에게 다이어트뿐만아니라

위 건강을 찾아준~~ 그런 아이에용

뱃살을 말랑말랑하게해주니까

뭉쳤던 살들이 풀리고

살이 쑥쑥빠지더라구용!!!

뱃살뿐만아니라 허벅지살도 빠지더라구용

단기간에 뱃살빼는운동없이 쉽게 뱃살도빼고

허벅지, 온 몸살을 다 뺐어용ㅋㅋㅋㅋㅋㅋ

정말 언니랑 같이 다이어트하길 잘했엉요!!!

이제 더더 옷 얇아지는데

다들 예쁘게 옷입구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용^^

정말정말 강추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