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다이어트 식단으로 5키로뺐어요!

정말1!!! 정말 이번이 마지막다이어트라고

진짜 늘 이야기하면서 했던 수많은 다이어트,,,,

엄마가 무슨 또 다이어트냐고

니가 하는말 안믿는다고ㅠㅠ

근데 그런 엄마가 놀ㄹ랐어요

배랑 엉덩이랑 허벅지가

이렇게 빠질지 몰랐다며

진짜.... 저도 몰랐거든요

그것도 2주다이어트 식단했는데

5키로빠졌어요!!!!

출근하면서 아무리바빠도 진짜

쉐이크는 꼭!!! 태워서

가는길에먹엇어요~~

이거 진짜 금방먹으니까요ㅎㅎ

너무너무 간편하고좋더라구용

 

2주다이어트 식단으로 빼기 정말 쉬웠어요~~

 

아침을 먹는버릇이없어서

먹으면 괜찮을까했는데

완~~~전 괜찮아요ㅋㅋㅋㅋㅋ

맛있고 속도 편하고

저녁에도 쉐이크마시고 다른거 안먹으니까

아침에 일어나는게 진짜 가뿐하더라구요!

빨리 감량하려면은

알로에겔이 도와준다고해서

먹었어요~~~

특히 허벅지가 살이 울퉁불퉁해서

진짜 보기싫엇거든요ㅠㅠㅠㅠ

근데 알로에겔마시니까

다리도 말랑말랑해지고

막 살이 잘빠지더라구용~~~

신기했어용~~

반바지, 치마 이런거 입고싶어도

잘 못 입고 그랬는데

지금은 진짜 예쁘게 잘입고다녀여!ㅎㅎ

다리가 정말 많이 예뻐지고 라인도잡히고

너무너무좋더라구용><

정말정말 내 몸과 같이

수시로 마시는 허벌티에용~~

2주다이어트 식단 하면서

진짜 평생에 마신 물보다 더 많이 마신듯

근데 이게 피부도 진짜 좋아지고

팔뚝이랑 겨살?ㅋㅋㅋㅋㅋㅋ이랑도

막 진짜 빨리없어졌어요

언니가 처음에 설명해준 그대로 되더라구용><

진짜 짱짱신기함

 

언니가 이야기해준대로,

2주동안 꾸준히 따라했더니

정말정말 예쁘게 살빠지고

언니처럼됏어용!!!!

지금은 유지도 정말 잘하구있구

빨리 워터파크가고싶어용><

정말 꼬꼭!!! 언니 강추해용

2주다이어트 식단으로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