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살 허벅지살빼는최고의 운동없이 다리얇아지는방법

이번에 봄맞이 여행 엄청다녀왔어요

부산, 포항, 경주, 대구 진짜 너무너무 즐거웠고

특히나 사진찍는게 너무 재밌고 즐겁더라구용!

살빠지고나니까 사진찍는게이렇게 즐거운건가 싶을정도로....ㅎㅎ

진짜 다리살때문에 26년동안 완전 스트레스많이받고살았거든요

얼굴, 팔은 막 빠져도 다리는 계속찌고

반복 반복..... 지방이 다리에만붙나봐요ㅠㅠ

짜고맵고 막 그런거 좋아하면은 다리살찐다던데 제가 진짜좋아하거든요

맵짠맵짠 진짜 대박인데....

근데 지금은 진짜 얼마나 날씬해졌는지 바지XS사이즈입어요

제대로 다욧해서 다리살 허벅지살빼는최고의 운동없이

다리얇아지는방법 성공했어요^^

청바지 입은 제 다리가 진짜... 너무 예뻐여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0대 초반부터 늘 다이;어트,,,

항상 다리살빼는거 허벅지 얇아지는거

진짜 안해본검색이없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

처음에 이거 ㅎ'ㅓ벌 시작할때도 광고겠지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효과가 좋으니까 오래들 많이먹고 광고하겠지생각했어요

긴가민가한 마음으로 다리살빼고 싶다느는 생각으로 시작했지요

처음에 따로 식단을 짜지않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용

막 도시락싸다니고 챙겨다니고 진짜 제스타일아니거든욬ㅋㅋㅋㅋ

그냥 짜여진거 아침, 저녁에 2분만에 먹으니까 너무 편했어요

밥대신에 그냥 흔들어서 먹으니까

너무 편하고좋더라구용!!!

점심은 밥먹구~~~~~

아침,저녁 간단하게 빨리 먹으니까 진짜 굿굿

그리고 저의 입맛을 바꿔준 !!!

그냥 물이에용 살빠지는 물, 늘 수시로 마시고 가지고다니고

처음에는 물 많이마시니까ㅁ 막 배가 너무불러서 배가나오더라구용

근데 그게 화장실갔다오면 다 빠지고 뱃살도 같이빠지더라구요!

살빼는차, 배버리는차로도 진짜 유명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배버리는차...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식욕조절, 입맛까지 바꿔주니까 너무 좋았어여!

그리고 진짜 다리살 허벅지살빼는최고의 운동없이 다리얇아지는방법의 초특급 비밀!!!!!

바로 빠른걈량까지 도와준다는 ㅇ에용

진짜 제가 너무 빼고ㅅㅍ은 다리살빼는데 완전 최고라고하더라구용!

저도 무조건마셨구용 진짜 바지사이즈가 확확 줄더라구용

제대로 빨리 빼고싶어가지구 막 한박스 쟁여놓고먹었어여

그랬더니 다리살, 특히 허벅지살진짜 많이 빠지고 사이즈도 빨리줄었어요

다리살빼는거 진짜 힘들잖아요 근데 운동하는건 진짜 힘들고 어렵고

잘못하면은 막 허벅지 말벅지되고 굵어지고 알생기고

근데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성공했어요 진짜 이런게어딩써용?ㅋㅋㅋㅋ

게으르고 의지도 약하고 정말 오래못하는데 살이 막 빠지고

빨리빨리 눈에 막 살빠지는게 보이니까

너무너무 즐거웠어용~~~~^^

특히나 진짜 제가 13키로뺏거든요

10키로빼고 나서 유지하는데 3키로더빠지고

근데 10키로빼는데 얼마나걸렸게요??? 한달걸렸어욬ㅋㅋㅋㅋㅋㅋ

한달만에 진짜 감량할 수 있었던 이유 에용!!!!

에 타서 먹으면되는데 와... 이거먹으니까 포만감도 장난아니고

너무너무 배부르면서 좋더라구용!!!!

다리살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운동없이 다리얇아지는방법 너무너무쉽죠

다리살 뿐만 아니라 13키로감량까지 꺄><

내 생애 마지막다이어트, 더이상 미룰수없져?????

정말 도전해보세용 올 여름오기전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