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콤한 민트색박스에는 뭐가들었을까? 궁금한 민트박스

요즘 시내나가면은

많은 사람들이 손에 민트색 박스를

들고다니더라구용!

그래서 저거 뭐지?? 색이 너무 예뻐가지구

어디있는건지 안에 뭐들었나 엄청~ 궁금해서

막 찾다가 결국!!! 찾았죠ㅎㅎ

동송로 민트박스입니당^^

매일 한정판매!!!

오믈렛 파는 집이에용~

오믈렛이라고하면은 뭔가

계란으로 덮여있을것만같은 느낌인데...

요건 어떤느낌일까용?ㅎㅎ

들어가면 직원분이

밝은 미소로 반겨주시더라구용~^^

오믈렛빵 종류와 가격이 있구용!

종류별로 오믈렛빵들이

어떻게 생긴건지 진열되어있구용!!

다 진짜 맛잇어보이죠?ㅠㅠ

 

직원분한테 뭐가 제일 잘나가냐구 물어보니

크림치즈, 생딸기, 소보로 추천해주셨는뎅

크림치즈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나다고하셨어용!!

그래서 막 고민고민하다가

생딸기로 주문했엉용><

냉장보관하면 3일동안

보관가능하다고해요!ㅎㅎ

과연 3일동안이나 남아있을지가....

의문이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

짜잔~

나도있다 민트박스!

다들 가지고 다니는 민트박스

나만없었는데 저도 이제 있어용><

민트의 박스가 진짜 이뻐용

이렇게 여심을 사로잡는 색깔이라니!ㅎㅎ

짜잔~~~~

생딸기오믈렛빵입니당

어떤가요? 진짜 예쁘죠????

위에올라가있는 딸기들이 진짜 먹음직스럽네용

와 빵을 한입먹으니까

진짜 부드럽네용!!!!

그리구 안에 그림들이 너무너무 맛있어요ㅎㅎ

딸기까지 한입에 막 넣으니까

진짜 맛있어용

 

이래서 사람들이 다들 많이 사갔나봐용

저도 먹어보니 너무 맛있엇어용

민트박스 최고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