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나 신나는 하루마무리 뒷고기먹으러!^^

즐겁게 퇴근하고 저녁에

맛있는 고기먹으러 갔다왔어용!!

서변동 뒷고기집입니당

돈바가지 구이본가 뒷고기에용~^^

가격 저렴하죠?ㅎㅎ

뒷고기가 500원 올랐지만 그래도 저렴해용!!

저는 뒷고기먹기전에

불닭발 한접시 먼저 주문했어용~

기다리는동안~

꿀꿀꿀 귀여운 분홍이 돼지 삼형제가있네용!!

귀여워여!

내가 맛있게 먹을 돼지들인가용...ㅎㅎ

이모가 불판에 김치랑 콩나물먼저 올려주시구

야채랑 양파장도 주시구요!

우왕 대박!!!

불닭발이 나왔습니당

이모가 먼저 조리해가지고 나오기때문에

불켜도 올려서 바로 먹으면되용~

빨간게 진짜 맛있어보이죠?

요건 불닭발 매울 때 한번 크게~ 마셔주면

캬 이맛이죠!ㅋㅋㅋㅋㅋ

진짜맛있어요 닭발이 매웠는데 콩나물국먹으니까

화재진압된느낌?

가볍게 소주도 한잔 마시구용

크 이맛에 야식먹지용^^

깻잎, 상추에 올려서 쌈도싸먹구용

닭발에 있는 익어있는 마늘도넣구

캬 맛난당

뒷고기도 3인분 주문했어요~ㅎㅎ

캬 빛깔보이시나용?

뒷고기 안먹어 본 사람들도 많던데

저도 먹은지는 얼마안됐거든요~

근데 진짜 고소하고 맛나는거같아용

뒷고기 주문하니까

이모가 요거 재래기도 주시더라구용

재래기 짱맛나용!!!

이건 진짜 새콤하니 고기랑 먹으면 딱~

요렇게 잘 익은 뒷고기 올려서

한입먹으면ㅋㅋㅋㅋ

진짜 세상행복><

상추쌈을 싸도 재래기와함께!

잘 익은 김치도 같이넣구용

너무너무맛있어용^^

마지막은 된장이랑 밥!!

밥도 그냥 공기밥이아니라

이렇게 상추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나와용

저는 성격이 급해서 벌써 밥을 넣어서

비벼버렸네용...ㅋㅋㅋㅋ

원래는 따로 나온답니당!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