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벅지 살빼는 운동은 no!! 대박 신기하다

저도 이렇게 다른분이 쓴 거 보고

처음 다이어'트 하게되었거든요~

그때만해도 아... 나도 저렇게 되고싶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윤쑤'언니를 알게되었어영

그런데 제가 지금 이렇게 쓰고있다니

너무너무 감격적이에요ㅠㅠ

언니덕분에 허벅지 살빼는 운동 없이

대박.. 13키로 감량하고 지금 유지중이에용^^

제가 단기간에 이렇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던

이유중에 하나가 배가 고프지 않다는 거였어용

하루에 3~4번정도  먹으면

점심에는 언니가 알려준대로 밥먹고 했더니

진짜 몸도 너무 가볍고 속도 좋고

특히... 방구를 끼면 냄새가 좀 심했는데 그런것도없고

살도 잘빠지더라구용!!!

특히나!!! 수많은 다이어트실패로

이미 뭉쳐질대로 뭉쳐진 제 살들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준 !!!

넘나 맛나서 하루에 한병씩 먹고싶었어용...ㅎㅎ

요거 마시니까 살도 말랑말랑하고

특히나 하비였던 저에게 진짜 한줄기 희망ㅠㅠ

진짜 허벅지 고민이었는데

허벅지 살빼는 운동 없이도

이거마시고 그런고민 싹~ 없어졌어용!!

이건 정말 수시로 가지고 다니면서 마시는에요

저렇게 물병이나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마실 수 있구요!

저는 언니가 마시라는 만큼 꼭꼭 마셨어용

그랬더니 상체살은 물론이고

하체, 허벅지 살빼는 운동 없이도 완전

살이 잘빠지더라구용

특히나 뱃살이 쑥쑥 들어가는걸 느꼈어용!

뇌세포는 죽어도 비만세포는 죽지않는ㄷ... 라고 하던데

체지방을 아예 없애준다고하더라구요~

허벅지가 진짜 너무 굵어서...

이놈의 허벅지 진짜 살 막 잘라내고싶다 그런생각 많이했는데

듀오먹으면서 그런 고민 다 없어졌어용!!!

진짜 아침에 먹으면은 배도 안고프고

점심때 과식하는 일도 없어지고 너무 좋아요^^

랑 같이 먹으면 더더욱 맛있는 아이~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해서

덕분에 지금은 44사이즈, 바지는 25입는답니당!^^

 쇼핑하는게 너무너무 즐겁게

맨날 몸이 가벼우니까 눈뜨는게 즐거워용~

 

다들 정말 다이어'트 성공해서

저처럼 이렇게 글남기는 날이 오기를 바래용^^

우리 언니 따라서 정말 하면은

꼭!!! 살빠질꺼에용

너무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