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운 겨울엔 역시 굴국밥이지!

비오고 나서 넘 추워지니

자꾸 국물있는 음식이 땡겼는데

오빠가 회사에서 점심먹으러 갔던

서변동 뚝배기에

굴국밥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찾아가봤어요^^

메뉴는 간단합니당

굴국밥을먹으려고 마음먹고왔기때문에!!

아.. 굴전도 먹고싶었지만

참고.... 대견해~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주문하는데 이모도 친절하시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복작복작했어요

깔끔하게 밑반찬나옵니당

우와....

다 맛나보이죠?

굴국밥과 함께하면

더 맛날 아이들^^

보글보글

뚝배기에서 끓고 있는 굴국밥!!!

굴은 바다의 우유라 하고

피부에도 진짜 좋다고 하잖아요

근데 맛까지 있으니

안먹을 수가 없어요ㅠㅠ

굴 진짜 통통하니 푸짐하게들어있어요

와....

빛깔이 정말 우유빛깔!!!

안에 요렇게

계란 하나가 톡~ 들어가있는데

요 반숙 건지는 재미가 쏠쏠

잘못 휘젓다가는 터지겠죠?

조심히 찾아주셔요ㅎㅎ

반숙 계란 먼저 톡 터뜨려 먹으니

와... 진짜 고소해요

노른자가 넘나 맛나는것

뜨거우니 굴국밥도 덜어서

식혀서 먹어야지 안그러면

입천장 홀랑~ 다 까져요ㅋㅋㅋㅋ

조심하세요

통통한 굴이랑 같이 먹으니

입에서 앗 뜨거 하면서도 놓칠 수 없는 맛이에요

깍두기도 올려서 한입!!!

넘나 맛있어서

줄어드는게 보이니까 너무 슬펐다는

한그릇 더!!를 외치고 싶은 맛이에요ㅎㅎ

텅텅....

어느새 비어버린 굴국밥

아직은 날이 추우니까

이렇게 국물있는 음식이 좋네요~^^

다들 맛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