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자 다이어트 -15kg

하루저장 2017. 2. 24. 08:00

남자 다이어트 -15kg

아하하하

저두 이렇게 후기를 쓰네요^^

코치님께 선물 받을라공 ㅋㅋㅋㅋ

누가 쓰나 했더니 나같은 사람이었음

한달반 동안 남자 다이어으 하면서

총 15kg 뺐담니다!!

이러니 쓰지요~

건축일을 하는 저인데요

몸을 쓰는 일을 하다 보니 많이 먹어도 사실 살이 잘 안쪘거든요

그래서 살을 빼기 위해 고민하는 날이 올줄 몰랐어요

사무직으로 일을 바끄면서 살이 찌더니

술살이 올라서 나원 참!!

뱃살이 엄청 났어요

내 배가 아저씨 배가 된다니~

술살은 배로만 가는지...

살이 찌니 몸이 너무 힘들어 지는데

만사가 버거워 졌어요

찾아보니 쉐이크란걸 먹으며 살을 뺀다고

하는데 처음엔 솔직히 운동 해야지

머 이런걸로 했죠

운동도 몸이 적당할떄 하는거지 거대해지니

운동하다 내가 죽을판이었어요

헉헉 숨소리 미친듯 흐르는 땀

그 다음날 몸도 못움직이겠고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식습관 그래 그거 바꾸자 했는데

우하하하하

내가 챙겨서 먹는걸 하는건 진짜 대단한 일이었어요

우리 엄마 존경합니다!!

간단히 먹을 수 있는거 찾다가 발견한 쉐이크

다시 보게되더라구요^^

하루에 두번 물에 타서 먹으면 되고

점심은 일반식 그대로 하면은 된다고~

진짜 3초 정도 걸리면 준비 끝

마시는거 3초 ㅋㅋㅋ

포만감은 좋아서 점심때 까지 힘들지 않더라구요

간식쉐이크 까지 하니 자연스레 식습관 잡히고

몸도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뱃살 빨리 빼려고 남자 다이어트 하면서

듀오랑 알로에`겔 이런것도 같이 먹었어요

효과가 아주 좋았어요!!

내살이 말랑해 지다니 ㅋㅋㅋ

진짜 리얼하게 빠졌습니다

 

허벌티 마시면서 입맛을 조절 했는데

물을 어떡해 그렇게 많이 먹지 했는데

먹다 보니 5리터 그냥 먹어 졌어요 ㅋㅋㅋ

코치님 따라서 남자 다이어트로

한달 먹으니 살이 빠졌어요

직장동료들이 살빼더이 젊어 졌다고 ㅎㅎㅎ

옷도 신발도 새로 사고

패션이란거에 신경을 쓰게 되고~

여친 생겨서

장가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여친이 우리코치님 따라서 웨딩다이어트 중!!!

참~

살빼니 좋은일이 연달이 일어 났어요

너무 행복합니다!!!

코치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