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성공원에서 즐거운 하루~^^

오랜만에 날도 좋고,

주말에 달성공원 놀러갔다왔어요!

 

어릴 적에 엄마 손 잡고 엄청 많이 놀러갔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간 것 같아요~

겨울에는 잘 가본 적이 없어서

어떤 풍경일까 기대기대

들어가는 입구에는 풍선이 가득!!

어릴 적과 바뀐 것 없는 풍경이네요

달라진 점은

어릴 때 유행하던 캐릭터랑 다르다는거

저 어릴때는 뽀로로가 없었죠><

들어가는 입구에

대구광역시 전체 관광지도가 있어요!

달성공원왔다가 다른데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분들

요거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올라가는 입구!!

정말 익숙하네요~ㅎㅎ

변함이 없는 모습이

어릴 적 추억이 새록새록

 

달성공원은 무료입장입니당!

대신 각종 동물은 출입금지구요~

이용시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동물 들어가는 시간이 철마다 달라요ㅎㅎ

(닫는 시간은 오후 9시로 동일하더라구요!)

달성공원 안내도를 보고!

가까운 사슴쪽부터 구경하러 고우고우

안내~

동물 보러왔으니까

동물쪽으로 먼저 발걸음을 옮겨봅니당^^

사슴과인 과나코가 제일 먼저 반겨주세요

생김새는 사슴이랑 비슷해서

오잇??? 이름 안봤으면 그냥

사슴이 안녕~ 했을 것 같아요ㅎㅎ

이게 진짜 사스미입니당!!

왜 뿔이없나요? 에 대해서

궁금함을 풀어주는

사육사 분의 친철한 설명 굿굿

사슴은 진짜 우아하더라구요

목도 길고

특히 사슴같은 눈망울!!

눈이 너무나 예뻐요

호수같은 눈동자를 쳐다보고있자니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사슴뿔은 매년 요렇게 차이가 난다고합니당

요게 그 유명한 녹용... 맞나요?

ㅋㅋㅋㅋㅋ

코요테도 구경하구요~

오오오

김종민이 생각나는데요?ㅎㅎ

여우도 봤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조그만하더라구요

두마리가 있는데

뭔가... 추워서 그런지

계속 왔다갔다~~~~

늑대!!!

늑대는 정말 커요

그런데 털이 굉장히 멋지더라구요

일어서면

저보다 더 클 것 같은 느낌?ㅎㅎ

무서워서 너무 가까이 가서는 못봤어요

무서웡ㅠㅠ

저 멀리~~ 호랑이 보이시나요?

호랑이 한마리가 굉장히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호랑이가 이렇게 안 자고 다니는거는

거의 못 본 것 같은데...ㅋㅋㅋㅋ

부지런해진 호랑이

일본원숭이!!!

굉장히 작은 아가 원숭이들도있고

형 원숭이 들도 있는데

아기 원숭이들이 형들을

가만히 두질 않고 옆에서 계속 건드리더라구요

우리 전체를 막 뛰어다니면서...ㅋㅋㅋㅋㅋ

 

형제들 싸우는건 사람이나 원숭이나

다 똑같은가봐요

진짜 막 소리지르고 그러더라구요

너무 재밌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한참을 보고 있었네요~^^

 

요기는 새들이 서식하는 곳이에요

그런데 요즘 AI가 유행하잖아요?

그래서 가까이 못가도록 막아놨더라구요

아예 천을 씌워놓은 우리도있구요!

얼른 괜찮아 지길 바라며...ㅎㅎ

 

날이 추워서 코끼리, 사자, 곰, 물개들은

다들 집에 들어갔더라구요~

다음에 날 좋아지면 다시 한 번 방문 해보는걸로!

 

오랜만에 달성공원 너무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