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겹살과 된장찌개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주말에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이곳저곳 찾다가

칠곡에 영화보러 가는 겸 해서

엉터리 생고기 삼겹살 무한리필집에갔어요!

오호

삼겹살과 된장찌개가 무한리필!

고기도 3cm삼겹살이래요

대박

엄청 두꺼울 것 같은데요???

두근두근 2층이라서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여기도 sns이벤트하고있네요

요즘은 다들 스마트폰쓰니까

요런 이벤트 많이하는 것 같아요ㅎㅎ

4명이서 1팀으로 올 경우

콜라도 서비스로!

다음에는 4명 맞춰서 와야겠어요

셀프코너 앞에 자리잡고 앉았어요~

가까울수록 좋죠?ㅎㅎ

들어가니 고기 드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학생도있고 젊은사람도 있지만

나이 드신 분들도 꽤 계시는거 보니

고기가 괜찮은가봐요!

셀프코너에는 요렇게 추가반찬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요

오호

물오뎅도있어요!

시장가면 꼭 3개쯤은 먹고오는데요

맛있을까요?ㅎㅎ

자리에 오뎅 담을 수 있는 그릇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거기에 담아가면 됩니당

고기가 나오는 동안 오뎅을!

어머 파는거같아요

그냥 오뎅만 팔아서 사장님 장사 잘되겠는데요?ㅎㅎ

맛있었어요

국물도 맛나구요!

후덜덜

불조절3단 절대금지!

화력이 좋아서 2단까지만 해도

고기가 잘 익는다고 하는데요 과연?^^

먼저 불판과 된장찌개, 김치, 콩나물을 세팅해줍니다

콩나물이랑 김치는 구워먹고싶은데

불판에 바로하면 타버리거나

저 구멍사이에 빠져서 별론데

요렇게 주니까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양파대신 양배추주시더라구요

저 간장에 양배추 담궈서 고기랑 먹으면됩니당

요거 파무침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셀프코너에 있는

참기름까지 좀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음 맛있어!

와 고기나왔어요

기본으로 처음 주시는 고긴데요

진짜 두께가 어마어마하죠?

생고기인 것 같더라구요

양도 넉넉하지 주시고 좋아요^^

불판이 달궈지면 치익

삼겹살 올리고 기다립니당

살코기도 올리고 비계부분도 올리고

요건 셀프코너에서 가지고 온

부추무침!!!

고기랑 같이 먹으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알싸한 부추맛이 맛있어요

카레가루 크~

카레가루는 진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거 진짜 좋은듯^^

요 아이도 셀프코너에 있답니당

고소한 삼겹살 찍어먹으면 꿀맛!!

고기가 다 익었습니당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다 끓었구요

공기밥을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무한리필도 먹을 수 있어요

고기랑 같이 밥을 3공기나 먹었다는...ㅎㅎ

 

고기 푸짐하게 드시고 싶을 때,

칠곡 엉터리생고기 가서

맛있게 드시고 오세용^^